SDA삼육어학원, ‘해외 어학캠프 선택 5계명’ 소개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11-07 09: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학생으로 절대 피해갈 수 없는 영어교육, 한번쯤은 자녀들을 위해 해외 캠프를 고민해본 부모들을 위해 해외캠프 선택 시 살펴야할 캠프 선택 5계명을 소개한다.

수백여 개의 캠프 프로그램 중 후회 없고 만족스러운 해외 캠프를 위해 다음의 내용들을 꼭 살펴보자.

△캠프 프로그램의 전문성과 안전사항 확인 필수

반드시 체크해야 할 것은 구체적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있는 지 여부이다. 해당 캠프 프로그램의 하루 일정 혹은 캠프 기간 동안의 일정 등을 확인하는 것은 캠프의 전문성 및 안정성을 확인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과거 불만사항이나 후기 등을 살펴보는 것도 캠프의 전문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숙박시설 및 식사

대부분의 캠프는 홈스테이로 이뤄지기 때문에 함께 지내게 될 가정에 대해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 중산층의 안정된 직장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같은 또래의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일석이조가 될 것이다. 또한 대부분의 일과시간 이후 홈스테이에서의 프로그램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어떤 경우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저 방치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식사 역시 중요한 체크 포인트. 대부분의 서양문화에서는 점심을 간단한 샌드위치나 과자종류이기 때문에 한국학생들은 상대적으로 허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점심 혹은 간식의 제공여부에 대해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현지에서의 학생 관리

한국에서의 모집부터 현지에서 프로그램 운영까지 관리자가 함께 동행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종종 학생들만 모집해서 현지 업체에 학생들만 소개하는 업체들도 있기 때문이다. 캠프 기간 동안의 안전 사고 시 대처방안이나 향후 보상처리에 대해서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가능하다면 이미 참가해 본 사람들에게 소개받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이다.

△문화 체험

비싼 비용을 치루고 가는 캠프인 만큼 문화체험 역시 다양할 수 있다면 좋겠다. 물론 영어 연수가 목적이긴 하지만 기왕 떠난 캠프이니 만큼 다양하고 학생들의 안목을 넓힐 수 있는 문화 체험이 있는지 살피는 것도 중요하다. 보통의 캠프에서는 비용 절감을 위해 저렴한 여행만을 소개하는 경우가 많다. 직접 지도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자녀에게 보여주고 싶은 장소나 공연 등이 프로그램에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다.

△참가비가 합리적인지 살펴보기

캠프의 경우 조금만 인터넷 발품을 판다면 가격 등을 비교할 수 있다. 캠프 비용에 포함된 내용과 불 포함 된 내용들을 살펴보고 비교한다면 좋은 가격 등을 찾아낼 수 있다.

여행경비, 보험료, 숙식비등 불 포함 되어 있는 내용이 있는 지 꼼꼼히 따져보고 환불 규정에 대해서도 꼭 확인해야 추후 불필요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게 된다.

SDA유학에서는 이런 부모들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수준 높고 안전한 2014년 겨울 캠프를 소개하고 있다.

지난 10여년 동안 캠프를 운영해온 SDA유학에서는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필리핀 연수원에서 6주간 강도 높은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이 가능한 미국 서부의 샌디에고와 리버사이드에서 4주간의 영어 캠프가 운영된다. 또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2주간 사립학교에서 공부하고 아프리카의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필리핀 6주 : 2013년 12월 24일 ~ 2014년 2월 4일 (SDA 직영 연수원- 따가이 따이)
미국 서부 : 2014년 1월 7일 ~ 2월 4일 (4주) (샌디에고 - ECA School), 1월 7일 ~ 2월 4일 (4주) (리버사이드 - La sierra Academy)
남아공 3주 : 2014년 1월 11일 ~ 2월 4일 (3주 + 3일) - (블룸폰테인 - St Andrews School)

* 문의 전화
02-2214-9280, 02-2211-3697
Facebook: SDA유학, http://www.sdauhak.com/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김화정 팀장
02-2211-3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