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처스컷, 통영 앞바다의 굴로 만든 ‘오이스터’ 특별메뉴 출시

- SG다인힐, 최고급 식자재를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의 오이스터 메뉴 출시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3-11-08 10:49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www.dinehill.co.kr)의 붓처스컷에서는 오솔레 오이스터와 통영앞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굴을 활용하여 오이스터 특별메뉴를 11월 8일 출시한다.

붓처스컷 청담, 강남, 삼성점은 12월 중순까지 1인당 4만5천원으로 3가지 굴요리와 안주 샘플러 그리고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 8종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오이스터 & 와인” 뷔페를 제공한다.

지난 해에 이어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올해는 블루밍가든 여의도점에서도 1인당 3만8천원에 3가지 오이스터 메뉴 + 안티파스토 바 + 주류 8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뷔페바가 추가로 구성되었다.

그 밖에도 오이스터 단품 메뉴의 가격은 3가지 소스의 오이스터 칵테일(3pcs 6,000원 / 6pcs 12,000원),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오이스터 튀김 14,000원, 스피니치를 곁들인 오이스터 그라탕 15,000원에 즐길 수 있다.

붓처스컷은 SG다인힐의 대표브랜드로 아메리칸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전문점으로 항상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계절에 맞는 식자재와 레시피 등 식문화 전반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마스터 소믈리에게 검증 받은 와인리스트와 칵테일, 싱글몰트 등 다양한 주류로 Bar&Grill로서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SG다인힐 개요
SG다인힐은 모 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파인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스페인 타파스 바 ‘봉고’,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등에 이어 최근 6번째 브랜드인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을 론칭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이윤세 이사
070-7727-9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