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윤강림 대표, ‘2013 제품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윤강림 대표이사는 18년간 전문 유아용품 기업을 경영하면서 유아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관련 소재 및 부품 개발, 안전 문화 확산 등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이번 ‘2013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윤 대표는 국내에 유아 안전 의식이 전무했던 1995년에 업계 최초로 유아 안전 용품을 도입했으며 유아 보호 장구 착용 의무화 의식 개선을 위해 범국민 어린이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국내 최초로 단계별 카시트를 도입하는 등 국내 유아 안전 문화 정착에 힘써 왔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 역반사 기능의 루미네스트 원단을 활용한 유모차 커버를 개발, 야간 주행 안전 사고를 대폭 감소 시켰으며 한국 유아 특성에 맞춰 안전 품질을 개선해 온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본 시상식은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정관계, 산업계, 학연계 등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YKBnC 관계자는 “유아업계 최초로 2011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정부 포상을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큰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YKBnC를 통해 만나는 제품과 브랜드라면 항상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신뢰의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