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도체 회사 ZMDI, 올해의 ‘그린 애플 상’ 행사에서 ‘2013년도 최고 환경보호실천상’ 수상

뉴스 제공
ZMDI
2013-11-14 16:44
드레스덴--(뉴스와이어)--드레스덴 소재 에너지 효율적 솔루션 전문 반도체 회사인ZMD AG (ZMDI)가 자사의 “차량의 시동-정지 기능을 위한 배터리 모니터링 IC” 제품으로 권위 있는 ‘2013년도 최고 환경보호 실천 상(Environmental Best Practice 2013 Award)을 수상했다.

시동 정지 기능은 차량에 내장된 컴퓨터가 공회전 상태에서 신뢰성 있게 엔진을 켜고 끌 수 있게 해줘 다른 차량 플랫폼 변경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상당한 에너지 및 CO2 절약 효과를 거둘 수 있게 해준다.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및 소비자 가전 기기를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기업으로서 ZMDI는 에너지 효율성을 구현해주는 아날로그 혼합 신호 솔루션 분야에서 가장 먼저 선택되는 기업이 되고자 전념하고 있다.

요세프 야니쉬(Josef Janisch) ZMDI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ZMDI는 에너지 효율성이 칩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하며 이 분야를 선도하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ZMDI(http://www.zmdi.com/)의 제품 설계자들은 우리 고객들이 혁신적인 에너지 효율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사용할 반도체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올해 최고 환경 보호 실천을 인정받아 다시 그린 애플 상을 수상한 것은 커다란 영예이며 우리가 계속 우리의 자동차, 소비자 및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최종 응용 단계에서 에너지 소비를 대폭 줄여주는 IC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우리를 격려해 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계속 증가하고 있는 전 세계의 에너지 수요 추세에 따라 ZMDI는 에너지를 보존하고 CO2 배출을 절감하는 것을 돕는 데 진정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들을 설계 및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별한 기술과 설계 방법을 사용하여 “능동적으로” 에너지 절감을 구현하도록 하는 것 외에 ZMDI 제품들은 “수동적인” 에너지 절감 효과 역시 지원하고 있다. “수동적인” 에너지 절감 기기의 한 예가 ZMDI의 배터리 모니터링 IC이다. 이 제품은 차량의 “시동-정지” 기능을 실행하여 간접(수동)적인 에너지/연료 절감을 실현한다. ZMDI의 에너지 절감 기술은 예를 들어, 자동차 및 운송, 조명, 산업 및 인프라 그리고 모바일 소비자 기기 등 거의 모든 시장 영역을 아우른다. 동사의 전력 관리 및 센서 솔루션은 고객들이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자신들의 시장 영역에서 창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린 애플 환경 상(Green Apple Environment Awards)은 1994년 그린 오거니제이션(Green Organization)이 처음 제정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환경 캠페인으로 자리를 굳혀오고 있다. 이 상은 현재 18회째 수상되고 있으며 영국과 해외 모두에서 주요 환경 보호 활동 인정 캠페인 중 하나로 위상을 정립하고 있다. 그린 애플 환경 상은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환경 보호 실천 활동들을 인정, 포상 및 홍보한다.

ZMDI 관련 정보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감지, IT 및 가전 기기를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동사의 솔루션은 고객들이 감지, 전력 관리, 조명 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해준다.

50여 년 동안 ZMDI는 독일 드레스덴에서 글로벌 본사를 운영해 왔다. 전 세계에 320여 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는 ZMDI는 독일, 이태리, 불가리아,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 일본, 한국, 대만 및 미국에 영업 지사 및 디자인 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봉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의 URL: 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다음 소셜 네트워크에서 ZMDI와 소통 가능:

www.facebook.com/zmdint
www.youtube.com/zmdint
www.twitter.com/zmdint
www.linkedin.com/company/zmdi

보도 자료와 관련된 사진 자료 보기: http://www.marketwire.com/library/20131112-GreenApple800.jpg

ZMDI 개요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감지,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연락처

Daniel Aitken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001 514 831 6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