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의 수능리허설, 최고의 판매 순위와 2014 수능 적중

서울--(뉴스와이어)--수능 이전부터 ‘쉬운 A형과 어려운 B형’의 선택형 시험이 미칠 파장에 대하여 우려가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수능 이후, 그것은 현실이 되었다. 특히 영어 B형은 큰 파괴력으로 교실에 혼란을 더하고 있다.

EBS 연계와 관련하여 변형교재를 지속적으로 출판하고 있는 이지수능교육은 자사의 출판교재와 2014학년도 수능을 비교하여 분석하였다. 분석 결과, 이지수능교육이 발간한 ‘영어 B형’ 교재에서 EBS와 연계된 12문제 중 10문제의 지문이 정확히 ‘적중’한 것으로 나타났다. 난도가 상당히 높았던 2014 수능이었음을 고려한다면 영어 B형의 등급에 큰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추정할 수 있는 것이다.

이지수능교육에서 발간된 ‘E·수능연계 변형특강과 변형완성 영어 B형’은 6월 모평과 9월 모평에서 정답마저 적중하여 수험생들 사이에서 회자되었던 교재이며, 봉투모의고사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수능리허설’은 Y온라인서점 순위 기준으로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교재이다.

또한 1:1 맞춤 교육 시장의 최강자인 이지수능교육은 기본교재뿐만 아니라 회원만을 위한 시기별 교재를 ‘시크릿’과 ‘이지전략서’를 출판한 바 있다. 이 회원용 교재에서도 상당히 적중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무리학습서인 ‘시크릿 영어B형’은 수험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전국 온라인/오프라인서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교재이기도 하다.

이지수능교육의 이준호 대표는 “그동안의 시행착오가 확고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지수능교육은 ‘맞춤’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교육기업으로, 2015학년도에는 1:1 맞춤 수업뿐만 아니라 EBS 변형문제시리즈와 봉투모의고사 수능리허설에도 ‘맞춤’의 개념이 도입될 것이다”라고 하면서, “전국 온라인/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교재를 통해 1:1 맞춤 수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수험생에게 ‘맞춤’의 개념을 경험하게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지수능교육은 2014학년도 수능과 출간 교재를 종합하여, ‘예비 고3’을 위한 수능 해설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비 고3을 위해서, 충실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출발로, 출판교재시장에서 1:1 맞춤 수업 커리와 교재에서 성공한 ‘맞춤’ 개념을 확장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이지수능교육 출판교재의 상세한 ‘적중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개요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온라인 홍보담당 정용민
02-571-81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