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수능 맞춤형 마무리 전략 ‘봉투 모의고사 수능리허설’ 출간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9-01 08:20
서울--(뉴스와이어)--㈜이지수능교육은 지난 6년간 봉투 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 맞춤형 봉투 모의고사 ‘수능리허설 2016’을 출간했다.

‘수능리허설’은 국어A/B, 수학A/B, 영어, 과탐(생명과학Ⅰ, 생명과학 Ⅱ, 화학Ⅰ, 물리Ⅰ, 지구과학Ⅰ), 사탐(생활과 윤리, 사회문화, 한국사, 한국지리, 윤리와 사상) 총 15종으로 출간된다, 수능과 동일하게 EBS 연계 70%, 비연계 30% 출제 방향을 유지해 EBS 연계 문제에 대한 적응과 비연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능리허설’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는데 적절한 분량으로 국어, 영어, 수학은 3회분, 과학탐구, 사회탐구는 5회분이 수록되었으며 수능리허설 문제지는 실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수능 시험지와 똑같이 제작됐다. 또한 실제 시험에서 실수 없이 답안 마킹을 할 수 있도록, 수능 OMR 답안지와 똑같은 형식으로 OMR 답안지를 제작, 전 과목 3회분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그동안 준비해온 실전감과 리듬을 잃지 않고 수능 준비를 마무리하는데 적합하게 만들었다.

㈜이지수능교육은 최근 수능 출제 경향과 올해의 EBS 교재를 분석, 반영해 국내 최고 42인의 수능 전문 출제진에 의해 개발됐으며, 100여 명의 감수 및 검토진에 의해 검증한 문제들로 구성된 실전형 봉투 모의고사이다. 이 봉투 모의고사를 통해 수능 실전에서 좋은 성과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봉투 모의고사 ‘수능 리허설’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은 물론 ㈜이지수능교육 홈페이지(http://www.i-ez.net/bookstore/)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수능기출분석’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마케팅홍보기획
김효정 팀장
02-571-8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