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수능대비 ‘E·수능연계 변형완성’ 출시

- 2016학년도 수능 D-100일, ‘제대로 된’ 변형교재로, 수능 대비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8-04 08:18
서울--(뉴스와이어)--입시전문 종합교육회사 ㈜이지수능교육은 수능을 100일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대비 변형시리즈 ‘E·수능연계 변형완성’을 ▲국어A형 ▲국어B형 ▲영어 ▲수학A형 ▲수학B형으로 출시했다.

E·수능연계 변형교재시리즈는 국내 최고의 집필진이 개발하고 현직 교사와 강사 90여 명이 출제, 검토하여 완성한 문제들로 구성된 2016학년도 실전 대비서이다. E·수능연계 변형교재시리즈에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과 ‘E·수능연계 변형완성’이 있다.

이지수능교육의 변형교재 시리즈는 지난 3년간 6월과 9월 그리고 수능에서 놀라운 적중률로 인정받아왔다. 올해 4월, 수능특강과 인터넷수능(영어,국어)를 연계하여 출간된 ‘E·수능연계 변형특강’이 2016학년도 6월 모의고사에 높은 적중률을 보여 수험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 그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였다. 각 과목별 적중률은 이지수능교육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9월과 11월 수능에서 EBS 수능완성을 연계를 기반으로 한 ‘E·수능연계 변형완성’의 적중률이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지수능교육의 관계자는 “E·수능연계 변형완성은 최근 출제 경향을 충실히 반영한 문항과 올해 EBS 교재에서 중요하게 다루어진 문항, 신유형 문항들 중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문항으로 구성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E·수능연계 변형완성’ 국어, 영어, 수학의 각 과목별 특성은 다음과 같다. 국어는 4회 분량의 단기간에 정리할 수 있는 교재로, 화법, 작문, 문법, 독서, 문학을 골고루 배치해 효율성을 높이고, 각 과목별로 구분해, 부족한 부분의 학습이 따로 가능하도록 하였다. 수학은 ‘수능완성’의 유형편과 실전편에서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선별, 변형하여 수록하여, EBS 교재와 병행 학습이 용이하도록 하였다. 또, 수험생들의 학습 수준에 맞추어 단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3점 예상’과 ‘4점 예상’으로 구분하였다. 영어는 변형문제와 함께 <원문 출처>, EBS 문제 유형, 수능 출제 가능성, 유형, 어휘가 제공되어 수험생이 한눈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해설지에 ‘수능을 위한 핵심 포인트가’가 제공되어 수험생들이 문제를 푼 뒤, 각 지문에 대한 핵심을 확인하여 EBS 연계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E·수능연계 변형완성’ 출간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지수능교육이 개발한 온라인 학습프로그램 노트플라이에 회원가입 후, 교재 구입 인증샷을 올리면 포인트 10,000점을 지급하고, 변형완성의 모든 문항에 대한 유사유형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트플라이 홈페이지( http://www.notepl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수능기출분석’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마케팅홍보기획
김효정 팀장
02-571-8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