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희망나눔’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9-21 12:26
서울--(뉴스와이어)--이지수능교육이 지난 9월 15일(화) 경기도 의왕 명륜보육원에서 ‘희망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나눔을 실천하는 ez봉사활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처음 가진 봉사활동에는 이지수능교육 이준호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과 신입사원이 함께 참여했다.

‘나눔을 실천하는 ez봉사활동’에서는 200만원 상당의 에어컨이 전달되었으며, 대학진학을 앞둔 학생들에게 진학상담 서비스를 통해 대학진학에 대한 길잡이를 제공하였다.

이지수능교육의 희망나눔 봉사활동은 매년 4회로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준호 대표는 “요나숄크의 ‘봉사활동을 하는데 있어 가장 큰 혜택은 더 많이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라는 말이 생각난다. 이번 봉사는 남을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우리에게 더 큰 의미와 기쁨을 돌려주는 아름다운 봉사였다”고 나눔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지수능교육은 아이들의 진로와 진학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멘토로서 함께 도와줄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수능기출분석’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마케팅홍보기획
김효정 팀장
02-571-8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