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강남고시학원,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절대적 합격 설명회’ 진행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1-19 09:49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박문각강남고시학원(www.gangnamgosi.com)은 11월 30일(토) 오후 1시 30분 박문각 교수진이 진행하는 ‘절대적 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부, 2부로 나눠져 진행되며 1부에서는 연간학습 계획에 대해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임정훈 실장이 2014년 연간 회원 모집에 따른 합격 플랜을 제시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대표 교수들이 제 24회 시험결과에 따른 분석 및 과목별 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연간회반 접수시 입문, 기본, 정규이론 및 핵심요약 등 할인혜택을 비롯해 입문서, 기본서, 동영상 등이 제공되며, 대학생들에게는 경기불황에 따른 할인혜택도 별도로 진행된다.

박문각강남고시학원 임정훈 실장은 “12월 1일부터 일주일간 무료청강도 가능하다”며,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 및 관리형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수험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