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고민, 이제는 ‘주름 잡는 블록세럼’으로 해결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3-11-19 10:44
부산--(뉴스와이어)--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푸석푸석해지고 탄력이 없어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기 쉽다. 그래서 영양과 수분 공급과 더불어 주름 개선, 피부 탄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을 찾게 된다.

그러한 가운데 NS홈쇼핑에서 20회 이상의 매진 행진을 기록해 온 코스메틱 브랜드 리오엘리가 일명 ‘주름잡는 볼록세럼’, 리제떼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을 론칭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에는 화장품 업계에서 주목하는 성분인 프랑스 세더마社의 특허 원료 보르피린이 15%가량 함유됐다.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마사가 특허원료로 개발해 낸 신성분으로 볼륨을 강조하고 싶은 부위에 효과를 보일 뿐 아니라 입체적인 볼륨감에 탁월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어 유럽, 미국, 일본 등 1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보르피린 외에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식물성 오일 (호호바씨오일과 마카다미아씨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노화 방지와 항균·항염 작용을 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피부 재생을 돕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등이 함유되어 있다.

실제로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관계자는 “임상 시험 결과, 1회 사용 시 바른 부위에 볼륨감이 생겨났으며, 4주 간 사용 한 후에는 주름 수 및 깊이, 면적, 진피 치밀도가 개선되고 리프팅 효과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실리콘오일, 벤젠, 타르색소, SLS, 페트롤라툼, 미네랄오일, 탈크, SLES, 인공색소, 인공향 등의 유해성분이 없는 10 FREE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피할 수 없는 세월의 흔적 ‘주름’을 없애기 위해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피부관리에 공을 들인다. 주름은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함은 물론이고 지치거나 심술궂은 인상을 연출해 특히 신경을 쏟지만 피부를 관리 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는 생각 때문에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올 겨울만큼은 작심삼일을 이겨내고, 자신의 피부를 위해 리오엘리의 ‘리제떼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로 투자를 해 보는 것은 어떨까?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