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경찰, 경찰공무원시험 대비 관리형종합반 합격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1-20 09:31
서울--(뉴스와이어)--2014년에 4천명의 경찰인력을 증원한다는 채용계획에 이어, 향후 5년간 2만명의 경찰인력을 증원한다는 정부의 방침과 관련해 경찰공무원 시험준비생들은 큰 기대감에 부풀어 있다.

2014년 순경공채시험과목의 필수과목과 선택과목 도입 및 선택과목간 조정점수제 등 새롭게 바뀌는 경찰공무원시험제도를 극복하기 위한 수험생들의 대응 전략은 그만큼 더 절실해졌다.

이와 관련해 경찰공무원시험 전문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www.nambupolice.com)이 11월 23일 오후 2시 관리형종합반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일반순경, 101경비단, 경행특채, 경찰특공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2014년 새롭게 변화되는 경찰공무원시험제도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들이 소개될 전망이다.

아울러, 이번 설명회에서는 남부경찰학원이 그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관리형종합반에 대한 설명도 진행된다. 관리형종합반은 지정좌석제, 출결관리 및 매월 모의고사 성적우수자 장학금 지원, 남부경찰 스파르타반 및 기초영어반, 과목별 스터디 운영 등을 포함한 학습관리 프로그램으로, 매달 짝수달마다 개강하며 12월 2일 첫 진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설명회 당일 참석자에 한해 추첨을 통한 선물증정 및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