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리플렉스, 소셜커머스 ‘위메프’서 특별할인 판매

- 12월 15일까지 최대 55% 할인 판매 진행

- 월 4만원으로 미국 원어민 코치와의 화상 학습까지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Stone®)의 한국 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Stone Korea)는 다음달 15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를 통해 로제타스톤 리플렉스(ReFLEX™)를 최대 55%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밝혔다.

이번에 위메프를 통해 특별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로제타스톤의 영어 회화 집중 훈련 프로그램인 리플렉스 온라인 학습권이다. 1개월 또는 4개월 동안 학습할 수 있는 학습권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구매하면 된다. 특히 이번 할인 판매에서는 모든 학습권과 함께 학습 시 유용한 크로노스 헤드셋이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다. 학습권의 기간에 따라 50%에서 최대 55%까지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4개월 동안 학습할 수 있는 세트를 구매한 경우 헤드셋 포함 17만9400원에 불과하므로, 미국 원어민 코치와의 화상학습까지 포함된 생생한 ‘리플렉스’를 월 4만4천원으로 학습하는 셈이다.

위메프에서 아주 특별한 가격에 로제타스톤 리플렉스를 구매하고 싶다면, 소셜커머스 ‘위메프’ 홈페이지 ‘교육’ 카테고리에서 ‘리플렉스’를 검색하면 된다.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167339#none)

한편 로제타스톤 리플렉스(ReFLEX™)는 유독 영어 회화에 약한 한국인을 위해 개발된 영어 회화 집중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발음 교정과 함께 영어 회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발음교정 훈련을 위한 스킬즈(Skills), 다양한 상황에 따른 회화 연습 리허설(Rehearsal), 미국 원어민 코치와의 일대일 라이브 화상 학습인 스튜디오(Studio)까지, 하루 30분의 학습 세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로제타월드(Rosetta World™)를 통해 다양한 학습 게임 및 전 세계 로제타스톤 학습자들과의 채팅 등을 즐길 수도 있다. 아이패드 및 아이폰, 각종 스마트 폰 등 모바일 학습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보다 편리하게 미국 영어 회화를 생생하게 학습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대표전화(1588-7718)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로제타스톤코리아 개요
로제타스톤은 세계 150개국 수백만 명이 선택한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이다. 모국어 학습원리를 바탕으로 암기나 번역 없이 직관에 의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익힐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 내 2만 이상의 학교와 전 세계 8천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채택하여 사용되며, 세계 No.1 외국어 학습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로제타스톤은 1992년 설립된 후, 현재 미국(본사 및 R&D 센터)을 비롯해 영국, 브라질, UAE,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2006년 국내 진출 후, 2009년 11월 지사로 승격되었으며, 현재 24개 외국어를 실시간 원어민 화상학습을 포함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토탈리(TOTALe)’ 판매 중이다. 또 오프라인 영어학습 공간 ‘로제타스톤 영어교실’(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함으로써, 온오프라인을 통합하여 보다 스마트한 영어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settastone.co.kr

연락처

로제타스톤코리아
홍보담당
이유나 대리
02-2006-88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