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티퍼스트, “아이 낙상 포터블 침대 가드로 지키세요”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3-11-22 11:47
성남--(뉴스와이어)--금일, 방송 3사를 비롯한 각종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가정 내 가구 안전 사고 중 1위 요인은 바로 ‘침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가정 내 가구 안전 사고 3건 중 1건이 침대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특히 아이들이 침대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히는 사고가 크게 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럼 이와 같은 낙상 사고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 전문가들은 영유아의 경우 난간이 있는 침대나 바닥에서 잠을 재우고, 침대 옆에는 충격 완화를 두꺼운 매트를, 모서리에는 보호대를 씌울 것을 권장한다.

하지만 난간이 있는 침대를 새로 사는 것도 경제적으로 부담이 많이 되고 잠 잘 때 마다 침대 주위에 두꺼운 매트를 까는 것도 매우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경우 대안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침대 가드.

세이프티퍼스트(Safety 1st)의 포터블 침대 가드는 모든 침대에 장착이 가능하고 가로 길이가 조절되기 때문에 어디든 간편하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가로 길이가 66cm에서 최대 101cm까지 확장돼 유아 침대는 물론 성인용 침대에도 충분히 설치가 가능하며 침대 가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제품을 침대에서 분리할 필요 없이 제품 양쪽의 버튼을 누른 후 가드를 침대 아래쪽으로 내리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세이프티퍼스트의 공식 수입원인 YKBnC 관계자는 “세이프티퍼스트는 25년 전통의 유아안전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1995년 국내 최초로 안전문, 모서리 보호대, 전기코드커버 등 유아안전용품을 보급한 브랜드”라며 “안전 용품을 비롯, 목욕, 위생, 훈련용품 등 유아 안전에 필요한 제품을 최고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세이프티퍼스트 포터블 침대 가드 가격은 5만 9천원으로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스베이비(www. sbaby.co.kr)와 온라인 종합 쇼핑몰, 그리고 장난감 전문점 토이저러스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에스베이비에서3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 설명은 www.sbaby.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700227&category=015002 참조

*세이프티퍼스트는?

세계적인 유아용품 기업 도렐(DOREL)그룹의 유아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안전용품을 비롯, 목욕, 위생, 훈련용품 등 육아 안전에 필요한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25년 전, ‘Baby on Board: 아기가 타고 있어요’라는 안전 캠페인을 처음으로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세계적인 안전용품의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세이프티퍼스트의 모든 제품은 가장 엄격하고도 까다로운 유럽과 미국의 안전기준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최고의 안전성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아기들의 성장 과정에 필요한 유아용품 개발 전문화에 힘쓰고 있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