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메마른 피부를 위한 보호책, 리오엘리 ‘이슬 닮은 미스트’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3-11-22 17:12
부산--(뉴스와이어)--기온이 영하권을 맴돌며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기 때문에 여성들의 피부 관리에는 비상이 걸린다. 점점 거칠어지는 피부에 적신호가 켜짐에 따라 많은 이들이 보습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게 된다. 보습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피부가 마를 틈을 주지 않는 것이다. 이때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미스트다.

미스트는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수분감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 잊지 말아야 할 뷰티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가 예민해진 만큼 아무 미스트나 쓸 수는 없는 법이다.

자신의 피부에 맞는 미스트를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리오엘리의 ‘이슬 닮은 미스트’를 추천한다.

리오엘리의 ‘이슬 닮은 미스트’는 안개형 분사로 피부 전체에 고르게 흡수되며 즉각적인 피부 진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 수분미스트, 모공컨트롤 미스트,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로 나뉘어져 자신이 원하는 타입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비타민 수분 미스트는 비타민C, E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며 피로로 인한 피부 거칠음을 방지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모공 컨트롤 미스트는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유기농 인증 성분 마로니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넓은 모공을 조여주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잡는 데에 유용하다. 보습은 물론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피부를 감싸주듯 투명 필름 막을 만들어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를 권장한다.

더불어 세안 후 시트 마스크에 ‘이슬 닮은 미스트’를 듬뿍 뿌려주면, 수분 시트 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곤에 지친 다리와 발에 뿌려주면 쿨링 효과로 붓기 케어를 할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만점인 제품이다.

바쁜 일상생활에 피부 관리를 따로 할 시간조차 없는 요즘 리오엘리의 ‘이슬 닮은 미스트’로 올 겨울 매서운 칼바람에도 굴하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보자.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