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뜰, ‘대박 이벤트 참여하고 패딩점퍼 선물을 내 품에’

-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웹뜰, 창립 5주년 이벤트 진행

- EXR 웰론점퍼, 패딩베스트, 스니커즈와CMT 다운점퍼, 모아방 상하세트 등 다양한 선물 가질 수 있어

뉴스 제공
웹뜰
2013-11-25 09:4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웹뜰 주식회사(www.webddle.com, 대표 이태경)는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webddle) ‘Style by Webddle’에서 창립 5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이 예고된 가운데, 웹뜰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패딩 점퍼와 베스트, 스니커즈, 아동용 겨울 의류 등을 선물로 주는 웹뜰 창립 5주년 기념 이벤트 ‘웹뜰을 한마디로 표현해주세요’(http://blog.naver.com/webddle/100199479643)를 진행하고 있다.

웹뜰 공식 블로그에 웹뜰을 한마디로 표현하고, 창립 5주년을 축하하는 덧글과 웹뜰에게 하고 싶은 말 등을 남기면 , , , <모아방 상하복>을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 선물한다.

는 웰론 소재로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냄새나 변색이 없다. 웰론 소재는 다운과 솜의 장점을 결합시킨 신소재로 따뜻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는 은은한 광택감과 퀼팅으로 멋스러우며 다양한 룩과의 조화가 탁월한 아이템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젊은 기업 웹뜰이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웹뜰에 대한 공감을 나누기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웹뜰에 대해서 공감하기를 바라며, 웹뜰에서 준비한 축하 선물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16일에 발표된다.

웹뜰㈜은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록시,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했던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뜰 창립 5주년 이벤트: http://blog.naver.com/webddle/100199479643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