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경찰온라인 ‘캅스파’, 단기합격 패키지 오픈

- 2014년 경행특채가 매력적인 이유?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2-04 09:59
서울--(뉴스와이어)--경찰공무원시험의 단기 합격을 노린다면 2014년 경찰행정특채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일반순경시험의 경우, 2014년부터 개편되는 시험제도에 따라 선택과목이 도입되고, 조정점수제가 적용되어 전략적인 과목 선택과 적응력을 요하는 반면, 경찰행정특채는 기존 시험제도 그대로를 고수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일반공채에서는 영어가 필수과목인 반면, 경행특채에서는 수험생들의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영어가 시험과목에서 제외되어 있다.

여기에다 2013년 2차 필기시험을 기준으로 경찰행정특채의 평균 경쟁률은 4:1로, 평균 경쟁률이 남자 10:1, 여자 16:1을 기록한 일반공채에 비해 낮은 편이어서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기회로 작용할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수험가에서도 이번 경찰행정특채에서 단기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박문각의 경찰공무원시험 전문 사이트 남부경찰온라인 캅스파(www.copspa.com)는 2014 경행특채 맞춤학습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단기 합격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경행특채 Only One 이벤트’를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40년 전통 남부경찰학원 1타 교수진들의 수사 기본을 비롯해 수사 심화, 수사 문풀, 행정법 기본, 행정법 심화, 행정법 문풀 등 BEST 패키지를 강의를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한편 10년간 합격생 1만명을 배출한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 캅스파는 전국 30여개 경찰행정학과와 파트너십을 유지, 그동안 재학생들을 위한 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해오고 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