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상아이, 기말고사 잘 보는 법 공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3-12-06 10:59
서울--(뉴스와이어)--기말고사가 코 앞으로 다가 온 시점, 학년의 마지막 시험인 2학기 기말고사를 대비하기 위한 비법을 노벨상아이가 공개한다.

시험이 발표된 후 시험 준비는 보통 3주간 해야 하는데, 지금 늦었다고 생각해서 포기해서는 안 된다.

시험 준비 기간 초반기에는 수학, 과학, 영어 같은 원리 중심의 과목을 학습하는 것이 좋다. 수학, 과학, 영어 같은 과목은 암기보다는 이해가 필요하고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하는 과목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험 기간 후반에는 암기가 필요한 과목에 비중을 두어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암기가 되었다고 생각되더라도 다시 보지 않으면 잊어버리기 쉽기 때문에 시험 보기 전에 꼭 다시 확인해야 함을 잊어서는 안 된다.

노력을 해봐도 혼자 공부하기 어렵다면 노벨상아이 학습지와 사이트를 활용해보자.

학습지 ‘노벨상아이’는 초등학생, 중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해 학교 진도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며, 각종 부록으로 학교시험에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다.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전 학년별 전과목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 노벨상아이 학습지와 동영상 강의를 통해 통합 지문과 문제를 익히고 맞춤 테스트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중등의 경우 다종 국어의 경우 교과서를 분석, 영역별로 개념을 추출하여 주요 개념 확인이 쉽고, 교과 내용의 핵심을 출판사별로 요약하여 시험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1:1질문과답변, 1:1 속전속결 질문과답변을 통해서 모르는 문제와 공부방법 등을 질문하면서 학습할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2학기 기말고사, 노벨상아이의 다양한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시험에 완벽 대비해 보자.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노벨상아이: http://www.nobelsangi.com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온라인전략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