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고시학원, ‘1타 강사진들이 말하는 과목별 공부법’ 통합설명회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2-13 09:27
서울--(뉴스와이어)--박문각 남부고시학원(www.nambugosi.com)이 ‘2014년 공무원 집중탐구 합격 스킬을 배운다’를 주제로 오는 21일과 28일 남부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남부고시 1타 강사진들이 말하는 과목별 공부방법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험전문가에게 듣는 공무원시험의 모든 것’, ‘최적화된 합격시스템을 통한 올바른 학습방향’, ‘남부출신 합격생이 들려주는 합격 스킬’ 등 설명회 참석자에게만 들려주는 합격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출결 및 성적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모의고사 성적분포 자료에 근거한 개별 맞춤 학습관리 및 기초과정, 정규 진도학습, 테마학습 등을 갖춘 맞춤관리형 종합반 남부스파르타도 함께 안내된다.

현재 남부고시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예약접수를 받고 있으며 1,500명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한편, 남부고시학원은 이번 통합설명회와 더불어 수험생들이 내년 시험을 위해 효율적인 전략과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상담 예약도 접수 받고 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