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경찰공무원시험 대비, 겨울방학에 기본이론부터 단계별로 준비해야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2-17 09:45
서울--(뉴스와이어)--2014년부터 경찰시험제도가 바뀐다는 사실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라면 누구나 인지하고 있는 부분이다. 특히, 수험가에서는 한국사나 영어와 같은 필수과목에서 원점수를 유지할 수 있느냐가 합격의 관건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자신의 핵심역량을 보일 수 있는 선택과목에서 어떤 선택을 하느냐도 중요한 변수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수험전문가들은 당장 올해 겨울 방학기간 내에 기본이론강의를 효율적으로 활용, 기초부터 탄탄하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기본개념을 정리해야만, 심화강의를 통해 고난이도 응용학습에 집중할 수 있고 그 다음 과정인 심화학습 단계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박문각의 경찰공무원시험 전문 사이트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 관계자는 “모든 과목을 기초개념부터 정리하고 뼈대를 잡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서는 전반적인 흐름과 개념을 기본이론강좌로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남부경찰온라인에서는 12월 19일까지 2014년 경찰시험 대비 겨울방학 맞춤강좌를 개설, 30%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남부경찰 1타 교수진의 기본이론종합반과 심화강의종합반 인터넷강의로 구성된 맞춤강의는 2014년 공무원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남부경찰온라인 담당자는 “60일 동안의 겨울방학 기간 내 학습결과가 최종합격의 열쇠가 될 것이기 때문에 기본실력을 쌓기 위한 절호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