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경찰학원 설명회, 2014년 공무원 집중탐구, 합격 스킬을 배운다

- 남부경찰학원 1타교수진, 개편된 시험제도 대비 합격 스킬 설명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2-18 09:44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경찰 대규모 인원 충원에 대비하기 위한 남부경찰학원(www.nambupolice.com) 합격설명회가 12월 27일 오후 2시 서울 노량진 남부경찰학원 대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총 1, 2, 3부로 구성된 이번 설명회 중 1부에서는 경찰공무원 시험제도 개편에 따라 ‘수험전략가에게 듣는 조정점수제도’, ‘남부경찰 1타 교수진들의 빠른 합격을 위한 공부비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내년도 변경되는 시험에 대비한 과목별 고득점 전략을 비롯, 전략적인 과목선택 요령 등을 다루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는 것이 학원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2부에서는 남부경찰학원 출신의 합격자들을 직접 초대해 그들의 합격비법, 슬럼프 극복기, 과목별 공부방법 및 공략법 등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남부경찰 1타 교수진 및 합경생과의 1:1 개별상담을 통해, 전략적 수험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4년 경찰합격가이드 및 합격수기집을 비롯해, 2013년 경찰채용 기출해설집이 제공된다. 이밖에 당일 접수자에 한해 기본이론 종합반 수강료 30%할인 및 문제풀이 종합반 수강료 20%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남부경찰학원 및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 사이트에서는 설명회 사전 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설명회 응원멘트를 남긴 수험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