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치스파, 2015 대비 교원임용고시 기출문제 심층분석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2-20 09:2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달 치러졌던 2014학년도 1차 공립 유치원·초등학교·특수학교 교사 선발 시험에 이어 12월 7일 토요일 2014학년도 공립 중등 교사 선발 1차 시험이 전국적으로 실시됐다.

이번에는 예년과 달리 시험유형이 변경되어 객관식이 아닌 기입형, 서술형, 논술형으로 출제됐다. 이 때문에 정답이 공개되지 않아 수험생들은 자신의 예상점수를 파악하는데 애를 먹고 있다.

이에 박문각의 교원임용 전문 사이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www.teachspa.com)에서는 2014학년도 기출문제 해설 및 정답공개 특강을 과목별로 진행중이다.

기출문제 해설강의와 심층분석 강의는 수험생들에게 정답을 제시하는 동시에 내년도 교원임용 시험을 대비하는 예비 수험생들이 학습전략을 세우는데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기출문제 해설 및 심층분석을 다루는 학습전략 설명회가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내년 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티치스파 교원임용 운영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변경된 시험제도를 비롯해 학습대책을 묻는 3학년 재학생들의 문의가 최근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과목별 교원임용 설명회는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시험경향을 파악하며 자신에 맞는 강의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과목별 교원임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임용고시학원(www.ngosi.co.kr), 또는 온라인강의 제공사이트 티치스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티치스파는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설명회 특강을 온라인강의로 무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설명회만으로 궁금증을 해소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1:1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