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김예림과 함께 하는 연말 ‘알페온 토크 콘서트’ 개최
- 작년에 이어 알페온 고객 및 가족 160명 초청,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럭셔리 포 프로페셔널(Luxury for professional) 알페온(Alpheon) 고객을 대상으로 윤종신ㆍ김예림과 함께하는 ‘제 2회 알페온 토크(TALK) 콘서트’를 한강 시민공원에 위치한 선상 레스토랑 프라디아(Fradia)에서 개최했다. 사진은 마크 코모 (Marc Comeau) 한국지엠 부사장이 무대에서 행사에 참석한 알페온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국지엠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알페온은 한국지엠을 대표하는 중요한 모델”이라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2012년 4월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알페온 고객만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윤종신·김예림과 함께 하는 알페온 토크 콘서트’는 이 중 ‘알페온 라이프 클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3년 알페온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마지막 행사. 올해에는 스타일 컨설팅, 힐링 캠프, 골프 대회가 이미 열린 바 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3408-6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