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용인캠퍼스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행사 열어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12-24 17:47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사장 전부권) 용인캠퍼스(원장 이형진)는 12월21일 내·외국인교사, 직원, 학생들, 학부모, 롯데캐슬에코 입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10여명의 내·외국인교사와 직원들이 2개월간 헌신적인 노력으로 준비했으며, 문화체험, 영어 골든벨, 크리스마스 노래와 율동과 연극, 산타클로스와 추억 만들기, 주니어 오케스트라의 합주를 듣는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우간다 아이들에게 장난감과 옷을 기부하는 뜻 깊은 감동 나눔의 시간도 함께 가졌다.,

롯데캐슬에코 입주민들은 학원에서 영어교육 뿐 아니라 입주민들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해 주어 고맙다는 인사도 전했다.

용인캠퍼스 이형진 원장은 “더 넓은 세계를 바라보고, 베풀 줄 아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음 페스티벌을 기대해 달라고”말했다.

용인 캠퍼스는 용인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단지 내에 어학원을 중심으로 어린이집, 유치원이 함께 운영된다. 5세 유아부터 초,중등생, 대학생 및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영어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탑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DA삼육어학원 용인캠퍼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031-284-360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