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 한국의학연구소, 2013 성탄절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후원

뉴스 제공
한국의학연구소
2013-12-26 13:31
서울--(뉴스와이어)--KMI 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이규장)는 지난 25일 경기도 광주시 W컨벤션웨딩홀 에서 열린 ‘2013 성탄절 다문화가정, 외국인근로자 합동결혼식 및 위로잔치’에 참석해 외국인근로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이들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한국이주노동재단의 주최로 개최된 이번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은 5쌍의 내·외국인이 백년가약을 맺으며 참석한 하객들의 뜨거운 축하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정 및 외국인근로자를 위한 인권보호와 국내정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주노동자와 내국인의 따뜻한 번영을 이루고 아름다운 다문화 형성을 다지기 위한 뜻에서 여러 기관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 3년째 이 행사를 후원하면서 외국인근로자와 참석한 하객들에게 식사를 지원하였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외국인근로자에게 용기를 북돋으며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한국의학연구소 이규장 이사장은 축사에서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먼저 다가가 손을 잡아 주는 일이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라며 이들의 건강행복을 위해 무료건강검진의 지원도 약속하였다. 더불어 “우리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돼 5쌍의 내·외국인 신혼부부가 아름다운 신혼생활을 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kmi.or.kr

연락처

(재)한국의학연구소
홍보부
윤민선
02-3702-9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