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프리미엄 자동차선팅 브랜드 ‘스파이’ 워크숍 개최

- 2013 하반기 스파이선팅 워크숍 및 시상식 개최

뉴스 제공
스파이코리아
2013-12-27 08:43
성남--(뉴스와이어)--자동차 선팅 및 자동차 내외장 카케어 서비스 전문 브랜드 스파이 코리아(대표 임상화 www.thespi.co.kr)는 창립 2주년을 맞이하여 2013 하반기 워크숍 및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급변하고 다양해진 시장에서 경쟁의 우위 확보를 위해 도입되는 신제품에 대한 기술을 공유하고, 전국 스파이 전문점을 대상으로 2013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인 전문점에 수여하는 시상식과 함께 2014 비전선포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시상식은 스파이 브랜드의 영문 이니셜인 S, P, I에서 따온 톱 셀링(Selling), 톱 프로그레시브(Progressive), 톱 인스톨(install)상으로 구성된 본상과 각 권역별로 두각을 나타낸 전문점에게 시상을 하는 특별상 분야로 나누어서 진행되었다. 본상 분야인 톱 셀링(S)상은 청주흥덕점, 톱 프로그레시브(P)상은 대전유성점, 톱 인스톨(I)상은 성남분당점이 각각 수상을 했으며 특별상은 서울은평점, 경기 안양만안점, 대전서구점, 광주상무점, 부산사상점이 각각 상을 받았다.

시상식과 더불어 점프업 1472, 불륨업 1120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는 전국의 스파이전문점 대표들이 참석하여, 2014 비전 공유와 함께 스파이 브랜드의 성장과 전문점의 목표달성을 위한 다짐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점프업 1472는 스파이 브랜드가 일사천리로 거침없이 전진한다는 의미와 함께 2014년 72개의 스파이 전문점을 구축하자는 스파이 코리아 본사의 비전이 담겨 있고, 볼륨업 1120은 하나의 스파이 전문점에서 한 달 매출 2K를 달성한다는 목표와 함께 전국의 모든 스파이 전문점의 비전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

한편 비전달성을 위한 시장 다변화 노력 및 시장변화 대처, 신제품도입을 통한 시장경쟁 우위확보, 신규 전문점 육성, 서비스의 차별화, 본사정책 준수 등 다섯 가지 성공 키워드도 함께 발표하였다.

이날 스파이 코리아의 행사는 자동차 애프터 마켓에서 사업적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는 스파이 청주흥덕점의 대형 매장에서 개최되었는데, 행사 개최지로 이곳을 택한 이유에 대해 스파이 코리아 임상화 대표는 “스파이 청주흥덕점은 전형적인 자수성가를 한 대표적인 업체로 스파이 전문점의 롤모델로 삼기에 충분하다“면서 “꿈은 꾸는 자만이 이루어 진다는 것과 누구나 꿈을 갖고 열심히 한다면 그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기획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비전선포에 대해서는 ”스파이 선팅의 품질과 가성비, 인적구성, 스파이 전문점의 저력으로 볼 때 우리들의 목표는 그저 회사의 벽에 걸린 구호가 아니라 실현 가능한 목표가 될 것이다. 이러한 비전은 스파이 전문점의 성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비전을 이루는 것이 개인의 삶과 가족, 나아가 업계에서도 의미 있는 일이다“라면서 2014년 비전달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스파이코리아 소개
스파이코리아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 자동차 페인트보호필름,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라이트보호필름 등 자동차 필름 및 세라믹코팅, 글라스 발수 코팅 등 카케어 관련 전문브랜드이다. 특히 스파이 자동차선팅 필름은 엔트리 모델이 보증 5년 이상인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업계에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합리적인 선팅가격, 프리미엄 이상의 제품구성, 국내 정상의 썬팅시공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에 약 40여개의 전문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국내진출 2년 만에 일구어낸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업계에서도 놀라운 시선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spi.co.kr

연락처

스파이코리아
영업지원팀
양정은
031-731-9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