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파티 위한 리오엘리 ‘시선집중! 파티 메이크업 패키지’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3-12-27 17:47
부산--(뉴스와이어)--12월에 접어들면서 연말 파티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 했다는 격려와 축하의 의미는 물론 새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출발점이기도 한 연말파티.

다양한 사람들이 참석해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연말파티인 만큼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싶다면 리오엘리의 파티 메이크업 패키지를 추천한다.

리오엘리의 ‘시선집중! 파티 메이크업 패키지’는 글리터링 쥬얼라이너, 부비부비 마스카라, 립컬러 스틱으로 구성되어 자신이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에 맡게 각 제품들을 고를 수 있다.

어떤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엘레강스 메이크업 혹은 러블리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 고급스러운 파티 여신으로 거듭나기!(글리터링 쥬얼라이너 1호 골드 쥬얼, 부비부비 마스크라 핑키브라운, 립 컬러 3호 캔디스)

엘레강스 메이크업은 우아하고 품위 있는 분위기연출과 동시에 세련됨과 지적인 느낌을 준다. 먼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정돈해 준 후 글리터링 쥬얼라이너 1호 골드 쥬얼로 눈매를 고급스러우면서 화려한 눈매로 만들어주자.

이때 살짝 문질러 주면 글러터링 쥬얼라이너에 함유된 다아이몬드 펄이 글리터 새도우 효과를 줄 수 있다. 글리터링 쥬얼라이너로 여신눈매를 만들었다면 2호 핑키브라운 마스카라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아이메이크업을 마무리해 주자.

입술은 비비드한 발색보다는 자연스럽게 입술 중앙서부터 그라데이션을 주는 것이 좋다. 립 컬러 3호 캔디스 핑크로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입술을 연출해 보자.

- 러블리한 느낌으로 시선 사로잡기!(글리터링 쥬얼라이너 2호 실버 쥬얼, 부비부비 마스크라 투명, 립 컬러 1호 엘리)

파티걸이라고 섹시하거나 우아할 필요 없다.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방법이다. 러블리 메이크업은 립을 강조해 사랑스러움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을 정돈 후, 글리터링 쥬얼라이너 2호 실버 쥬얼과 부비부비 마스카라 1호 투명으로 튀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눈매를 살려주자. 이때 언더라인에 그려준다면 촉촉한 눈물 효과를 연출 할 수 있다.

입술은 립 컬러 1호 엘리로 입술에 시선을 모아주자. 1호 엘리는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핫 핑크 색상으로, 러블리함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컬러이다. 리오엘리의 립 컬러 스틱은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조금 더 귀여움을 더 하고 싶다면 립 컬러 스틱을 이용해 가볍게 볼터치를 해주자.

이번 연말에는 리오엘리의 ‘시선집중! 파티 메이크업 패키지’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리오엘리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www.lioele.com)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