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초경량 힙시트 아기띠 단 3일간 ‘100대 한정’ 단독 특가 런칭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1-12 12:24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2014년 청말띠의 해에 출산하는 아기들을 위해 국내 유일 ‘초경량 힙시트 아기띠’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의 로빅 라인 제품을 한정 특가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단 3일간,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 아기띠를 41% 할인된 가격에 100대 한정으로 롯데 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을 구입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먼치킨(muchkin) 스파우트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테이크아웃 커피만큼 가벼운 664g 초경량의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는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하여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줘 무게를 분산시키고 아웃도어 소재를 사용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힙시트는 한 손으로 아기를 지지해줘야 했던 반면, 에어로 2.0은 아기띠의 어깨띠 디자인을 적용,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 아기띠는 로빅 색상은 다크민트, 피치핑크, 로얄네이비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소르베베(Sorbebe) 소개
‘스타일맘의 북유럽 감성’을 컨셉으로 내세운 소르베베는 지식경제부와 소비자 평가기관을 통해 ‘굿디자인상’과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동시 수상한 국내 유일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이다. 현재 힙시트, 아기띠를 비롯해 블랭킷, 슬리피 필로우, 쿨시트, 유모차 커버 등 다양한 유아용품 패션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소르베베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슈머 그룹인 ‘디아르마망’과 함께 엄마와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능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모든 제품을 중국OEM 방식이 아닌 국내에서 100% 생산하고 있다.

YKBnC 소개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기업인 도렐그룹의 명품 브랜드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퍼스트’를 비롯,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gb'와 ‘먼치킨’, ‘리틀라이프’, ‘스모비’를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소르베베’까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직원수는 약 80명이며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하고 있고 경기도 안성에 R&D 및 물류센터를 두고 있다.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운영 중이다. (제품문의 1544-9420)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