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영어학습지 ‘잉글리C’ 구독하면 6가지 동물 캐릭터 인형 증정

- 튼튼영어 잉글리C, 1월 13일(월)부터 2월 4일(화)까지 구독자 대상 이벤트 진행

- 총 50명에게 DVD 속 캐릭터 ‘규리앤프렌즈’ 인형 세트 증정

뉴스 제공
튼튼영어 잉글리C
2014-01-13 11:16
서울--(뉴스와이어)--튼튼영어(대표 오인숙)에서 출시한 3~7세 대상의 월 배달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가 1월 13일(월)부터 구독 신청자 대상으로 인형을 선물하는 <잉글리C 깜짝 인형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잉글리C를 12개월 이상 구독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규리앤프렌즈’ 인형 6종 세트를 증정한다. ‘규리앤프렌즈’는 잉글리C DVD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잉글리C를 학습하는 아이들이라면 꼭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이다. 인형 선물은 이벤트 마감 후, 교재와 별도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잉글리C는 ‘월 구독형 엄마표 영어’라는 컨셉으로 튼튼영어에서 출시한 학습지다.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그 달의 학습할 교재들이 매월 배달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잉글리C 깜짝 인형선물 이벤트>는 2월 4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7일 잉글리C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독 신청은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 및 고객센터(1899-3705)에서 확인 가능하다.

튼튼영어 잉글리C 소개
잉글리C는 English와 Vitamin C의 합성어로써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처럼 아이들이 영어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해 영어실력을 튼튼하게 키울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영어교육 명문기업 튼튼영어의 23년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잉글리C는 '매월 집으로 배달되는 엄마표 영어’ 로 3~7세 자녀를 둔 엄마들은 누구나 전문가 코칭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영어를 쉽게 가르칠 수 있다. 잉글리C의 교육 과정은 모국어 습득방식에 따라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의 스토리북, 워크북, CD, DVD, 활동자료의 다양한 구성은 아이가 낯선 영어소리를 흥미롭게 받아들이고 충분히 노출될 수 있도록 한다.

대상: 3~7세 유아
기간: 2년 과정(총 4단계)
월 구성: 스토리북 2권, 워크북 2권, CD 1장, DVD 1장, 활동자료
가격: 월 29,800원(6개월 신청 기준, 세이펜 별도)
구매처: 잉글리C 홈페이지(englic.co.kr)

웹사이트: http://www.englic.co.kr

연락처

튼튼영어 잉글리C
이혜영 과장
02-560-0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