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잉글리C,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 튼튼영어 잉글리C, 2월 10일(월)부터 3월 3일(월)까지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 구독신청 하는 엄마들의 숫자가 100단위로 증가할 때마다 추가 개월 혜택 제공

- 이벤트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CD player, 스타벅스 커피, 멀티 비타민, 파리바게뜨 케익 등 선물 증정

뉴스 제공
튼튼영어 잉글리C
2014-02-12 11: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튼튼영어(대표 오인숙)에서 출시한 3~7세 대상의 월 구독형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가 ‘Happy Together, 잉글리C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녀 영어교육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응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뭉치면 더 행복해진다!’ 이벤트로 잉글리C를 6개월 이상 구독신청 하는 엄마들의 수에 따라 잉글리C 추가 개월 혜택이 주어진다. 구독신청자가 100단위로 증가할 때마다 각각 1개월, 2개월, 3개월로 추가 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도전! 공동구매 소문왕’ 이벤트로 공동구매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으로 스크랩하는 이벤트다.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총 16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멀티비타민, CD PLAYER, 파리바게뜨 케익 등을 증정한다.

한편, 잉글리C는 ‘엄마가 가르치기 편한 엄마표 영어’라는 컨셉으로 튼튼영어에서 출시한 월 구독형 학습지다.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으며, 그 달의 학습할 교재들이 매월 배달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3월 3일(월)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500명 달성 시 조기마감 된다. 당첨자는 3월 10일(월)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잉글리C 소개
잉글리C는 English와 Vitamin C의 합성어로써 꾸준히 복용하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 처럼 아이들이 영어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해 영어 실력을 튼튼하게 키울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영어교육 명문 기업 튼튼영어의 23년 가르침 노하우가 집약된 잉글리C는 매월 집으로 배달되는 ‘엄마표 영어’로 3~7세 자녀를 둔 엄마들은 누구나 전문가 코칭 프로그램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영어를 쉽게 가르칠 수 있다.

잉글리C의 교육 과정은 모국어 습득방식에 따라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의 스토리북, 워크북, CD, DVD, 활동자료의 다양한 구성은 아이가 낯선 영어 소리를 흥미롭게 받아들이고 충분히 영어에 노출되도록 한다.

· 대상: 3~7세 유아
· 기간: 2년 과정(총 4단계)
· 월 구성: 스토리북 2권, 워크북 2권, CD 1장, DVD 1장, 활동자료
· 가격: 월 29,800원(6개월 신청 기준, 세이펜 별도)
· 구매처: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

웹사이트: http://www.englic.co.kr

연락처

튼튼영어 잉글리C
이혜영 과장
02-560-0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