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영어 잉글리C, 론칭 1주년 이벤트 실시

- 튼튼영어 잉글리C, 4월 18일(금)부터 5월 18일(일)까지 론칭 1주년 이벤트 실시

- 잉글리C 신규 구독 시, 최대 6개월 및 세이펜 무료 선물

- 소개받아 잉글리C를 구독하면, 소개받은 사람과 소개한 사람 모두에게 알찬 선물

뉴스 제공
튼튼영어 잉글리C
2014-04-21 10: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튼튼영어(대표 오인숙)는 매달 집으로 배달되는 ‘월 구독형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www.englic.co.kr)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총 2개가 시행된다. 첫 번째는 ‘구독하면, 혜택이 팡팡 터진다!’ 이벤트로 기간 내에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신규 구독을 신청하면 구독한 개월 수에 따라 추가 개월 및 선물을 증정한다. 12개월 구독 시에는 3개월 추가, 18개월 구독 시에는 6개월 추가, 24개월 구독 시에는 세이펜과 공부상을 선물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소개하면, 선물이 팡팡 터진다!’로, 잉글리C를 소개받아 구독을 하면 소개한 사람과 소개받은 사람 양쪽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소개받은 사람 전원에게는 잉글리C 돗자리를 증정하고 1명 소개한 사람에게는 잉글리C 돗자리, 2명 소개한 사람에게는 잉글리C 공부상, 3명 소개한 사람에게는 CD PLAYER 또는 규리앤프렌즈 인형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국민, 신한, 삼성카드에 한해 12개월 구독 시 6개월 무이자, 18개월 구독 시 10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잉글리C는 매월 집으로 배달되는 ‘월 구독형 엄마표 영어’로서 스토리북, 워크북, CD, 활동자료, 드라마와 율동 등을 담은 DVD의 교재 구성을 통해 아이가 낯선 영어 소리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도록 한다. 교재 구성과 별도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와 심화학습이 가능한 워크시트, 전문가 코칭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듣기-말하기-읽기-쓰기 총 4단계, 2년 과정으로 튼튼영어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 잉글리C 론칭 이벤트 소개
[이벤트1. 구독하면 혜택이 팡팡 터진다!]
- 6개월 구독 시 3개월 추가 혜택
- 18개월 구독시 6개월 추가 혜택
- 24개월 구독시 세이펜과 공부상 선물
[이벤트2. 소개하면 선물이 팡팡 터진다!]
- 소개받은 분 공통 선물: 잉글리C 돗자리
- 소개한 분 선물
: 1명 소개-잉글리C 돗자리, 2명 소개-잉글리C 공부상, 3명 소개-CDP 또는 규리인형 세트

잉글리C 소개
잉글리C는 English와 Vitamin C의 합성어로써 꾸준히 복용하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 처럼 아이들이 영어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해 영어 실력을 튼튼하게 키울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영어교육 명문 기업 튼튼영어의 24년 가르침 노하우가 집약된 잉글리C는 매월 집으로 배달되는 ‘엄마표 영어’로 3~7세 자녀를 둔 엄마들은 누구나 전문가 코칭 프로그램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영어를 쉽게 가르칠 수 있다.

잉글리C의 교육 과정은 모국어 습득방식에 따라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의 스토리북, 워크북, CD, DVD, 활동자료의 다양한 구성은 아이가 낯선 영어 소리를 흥미롭게 받아들이고 충분히 영어에 노출되도록 한다.

- 대상: 3~7세 유아
- 기간: 2년 과정(총 4단계)
- 월 구성: 스토리북 2권, 워크북 2권, CD 1장, DVD 1장, 활동자료 2개
- 가격: 월 29,800원(6개월 신청 기준, 세이펜 별도)
- 구매처: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

웹사이트: http://www.englic.co.kr

연락처

튼튼영어 잉글리C
이혜영 과장
02-560-0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