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뜰, 설 선물 기획 ‘EXR헤비다운패딩’ 89,900원에 판매

-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웹뜰, 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운점퍼 저렴하게 판매

뉴스 제공
웹뜰
2014-01-21 10:2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웹뜰 ㈜(www.webddle.com, 대표 이태경)은 설을 맞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webddle) ‘Style by Webddle’을 통해서 EXR헤비다운점퍼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뜰㈜은 국내의 대표적인 스포츠브랜드인 EXR의 헤비다운점퍼를 63% 할인된 8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EXR점퍼 중 대표적인 상품인 헤비다운점퍼는 상하배색 디자인인 캐주얼한 덕 다운으로 오리털 70%, 오리깃털 30%인 100% 오리털 패딩으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남녀 공용으로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아웃포켓 주머니로 스포티한 감각을 즐길 수 있으며, 착용감이 뛰어나다.

웹뜰㈜ 이태경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웹뜰에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주어지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블로그 Style by Webddle(http://blog.naver.com/webddle/100203531599)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구입 후 덧글 후기를 남겨준 모든 고객에게는 택배비를 돌려 주고 있으며,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겨 준 고객에게는 배송비와 넥워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