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연세대 언론영상학부 김유진 학생 합격수기 소개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4-01-21 16:48
서울--(뉴스와이어)--“선생님과 함께 만든 수리영역 만점이라는 성적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2013학년도 연세대 언론영상학부에 합격한 김유진 학생의 소감 중 가장 인상 깊은 부분이다. 김유진 학생은 변영수 부장의 컨설팅 및 이지수능교육의 수학 1:1맞춤학습을 받은 학생이다.

이지수능교육은 TMC 시스템을 이용한 1:1에 최적화된 맞춤수업과 <수능리허설>, 등의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뛰어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교육사업으로 중앙일보 2013교육브랜드 대상, 조선일보 2013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선정되었다.

다음은 이지수능교육의 1:1 맞춤수업을 받고, ‘연세대 언론영상학부’에 합격한 김유진 학생의 합격수기이다.

저는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부에 합격한 김유진이라고 합니다. 제가 처음 이지수능교육을 알게 된 것은 2학년 겨울방학 무렵이었습니다. 이전까지 학원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에 익숙해져 있던 저는 제가 부족한 부분을 확실히 알고 관리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부모님과 상의 하에 이지수능교육에서 과외 수업을 받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담임선생님이 상담을 오신 첫 날, 저의 수준은 물론 성향이나 성격 및 공부 스타일까지 꼼꼼하게 점검하시는 모습에 신뢰를 가졌던 것 같습니다. 담임선생님께서는 저의 모든 점들을 고려하여 과외 선생님을 배정해 주셨고, 그래서인지 보다 원활하고 만족스런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처음 과외를 시작한 날 수학선생님은 저에게 원하는 수업 방향에 대해 충분히 물어보시며 앞으로의 수업계획을 함께 짜 나가셨습니다. 수업내용 및 방향에 대한 선생님과의 충분한 대화를 저에게 보다 효과적인 수업을 가능하게 하였고, 만족스런 수업이 가능하게 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습니다.

제가 취약한 부분에 대한 보완을 위해 핵심 개념 정리 및 실수할 수 있는 요소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들에 대해 깔끔하게 정리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노트에도 간단히 이러한 내용을 정리해 주셔서 혼자 복습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제가 특히 취약했던 지수와 로그 파트 및 수열 파트와 적분파트에 대한 수업을 집중적으로 진행하셨습니다.

합격 수기를 쓰게 된 이 시점에서 돌이켜 생각해 보니 선생님께서 항상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셨던 부분들이 너무나도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부족한 부분을 말씀드리면 다음 시간에 항상 관련 문제 및 정리된 파일을 잔뜩 뽑아서 가져다 주셨던 기억, 모의고사가 다가오면 부탁드리지 않아도 먼저 다양한 기출문제들을 가져다 주셨던 기억, 공부하면서 힘들어 하던 저에게 만점 맞을 수 있다고 격려해 주시던 모습, 모의고사 전날 항상 긴장하지 말고 문제를 풀라며 격려 문자를 일일이 보내주셨던 기억까지 모든 부분이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선생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상상도 할 수 없던 일이 수능 시험장에서 실제로 일어났고, 지금은 선생님께 너무나 감사함을 느낍니다. 1년이라는 짧다면 짧지만, 길다면 길 수 있는 시간동안 저에게 신경 써 주신 수학선생님과 이지수능교육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과 함께 만든 수리영역 만점이라는 성적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많은 학생들이 이지수능교육과 함께하며 저와 같이 행복한 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이지수능교육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dldbstjd282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온라인 홍보담당 정용민
02-571-8170(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