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아, 지능형 PDF 편집 소프트웨어 출시

- ABBYY PDF Transformer+ 출시, 레티아 국내 독점 공급

- 손쉽게 PDF 문서를 수정, 편집, 변환하는 통합 PDF 도구

뉴스 제공
레티아
2014-01-23 08:50
서울--(뉴스와이어)--OCR 솔루션 전문기업 ㈜레티아(www.retia.co.kr 대표 김준호)가 ‘ABBYY PDF Transformer+ (ABBYY PDF 트랜스포머 플러스)’를 국내에 선보인다. 세계적인 광학문자인식(OCR) 전문 기업인 러시아 ABBYY사의 PDF 전용 소프트웨어이다.

ABBYY PDF 트랜스포머 플러스는 어도비(Adobe) PDF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PDF 파일을 손쉽게 작업할 수 있으며 생성, 편집, 변환 등 PDF 문서 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통합하여 제공한다.

대표적인 기능으로 스캔 한 PDF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수정하거나 추가할 수 있으며, PDF 문서 내에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코멘트를 남기고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대화형 토론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고의 OCR(문자인식) 인식률을 자랑하는 ABBYY OCR 기술의 탑재로 PDF 파일의 문서 서식을 그대로 유지한 채 워드, 엑셀과 같은 텍스트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고, 189개의 최다 다국어 OCR 언어를 지원한다. PDF 생성 기능의 향상으로 동시에 여러 개의 PDF를 생성할 수 있고, 스캔 한 이미지도 곧바로 검색 가능한 PDF로 변환할 수 있다.

또 PDF 파일 내에서 페이지를 재배치하거나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 삭제하는 등 페이지를 자유 자재로 편집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이외에도 교정 도구로 PDF 문서의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고 AES 암호화로 파일을 보호할 수 있으며 수정, 인쇄 등을 제어하는 권한 설정을 할 수 있어 안정적인 문서 작업이 가능해졌다.

레티아 김준호 대표는 “PDF 문서의 이용 빈도가 높아지면서 보다 완벽한 PDF 편집과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ABBYY PDF 트랜스포머 플러스가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자신하며, 새로 추가된 제품의 코멘트 기능에 대해 “페이퍼리스 오피스 환경을 구현하고자 하는 모든 조직에서 사용 가능하며 최소의 비용으로 기업의 협업 애플리케이션에 투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BBYY PDF 트랜스포머 플러스는 모든 기능을 갖춘 통합 소프트웨어임에도 타사 제품 대비 경쟁력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티아 소개
㈜레티아는 OCR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써, 러시아 ABBYY사의 OCR, ICR, 폼인식 기술 제품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신도리코, 한국후지제록스, 포스코, 한국조폐공사, 녹십자, 특허청, 신한은행, 코오롱FnC 등에 OCR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tia.co.kr

연락처

(주)레티아
홍보마케팅팀
이소영 주임
070-4323-33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