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아, 더 정확하고 강력해진 ABBYY FineReader 15 출시

세계 최고의 OCR 프로그램 ABBYY 파인리더 버전 업그레이드 출시
최신 인공지능(AI) 기술로 한국어 인식률 대폭 향상
포괄적인 PDF 도구로 발전된 새로운 버전 선보여

출처: 레티아
2019-10-02 08:30
  • ABBYY FineReader 15

    ABBYY FineReader 15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2일 -- ABBYY의 컨트리파트너 레티아가 더 새로워진 OCR/PDF편집 프로그램인 ABBYY FineReader 15(애비 파인리더 15)를 한국에 공식으로 단독 선보인다.

ABBYY의 최신 인공지능(AI) 기반 OCR 기술을 제공하는 새로운 파인리더 15는 문자 인식과 문서 비교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을 뿐 아니라 단락 내 텍스트 편집 및 PDF에서 공동작업 기능이 추가되는 등 포괄적인 PDF 도구로 발전된 것이 특징이다.

파인리더 15는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OCR 정확도가 대폭 향상되었다. 특히 한국어 OCR의 경우 최대 98%의 인식률을 자랑하며(ABBYY 내부 테스트에 근거) 테이블 분석 및 변환 기능이 더욱 정교해졌고 머리글 및 바닥글 감지 기능이 향상되었다. 디지털로 생성된 PDF의 텍스트 레이어 품질을 지능적으로 감지하여 편집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문서를 비교할 때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파인리더 15는 더 쉽고 다양한 PDF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포괄적인 PDF 편집기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단락 내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전체 단락뿐 아니라 부분적인 텍스트 포맷에서 폰트, 크기, 컬러 등의 서식을 변경할 수 있다.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이 가능하고 각 테이블 셀의 내용을 표의 나머지 부분에 영향 없이 수정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PDF Viewer가 기존 버전 대비 1.5배 빨라졌고 PDF 문서의 공동 작업도 가능하다. 또한 파인리더 15는 문서의 공동 작업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강조 표시, 주석 달기, 서명, 스탬프 추가, 피드백 수집 등을 제공하여 디지털 작업 환경의 커뮤니케이션 및 성능을 향상시킨다.

문서 비교의 개선점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두 문서 간의 차이점을 더 쉽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으며 ‘변경 내용 추적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이를 이용해 문서를 내보내고 편집 내용을 쉽게 확인 및 수락 혹은 거부할 수 있다. 문서 변경 과정이 모두 기록되고 저장되어 공동 작업이 쉬워지고 문서 작업 과정이 더 빨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준호 레티아 대표는 “매년 수십억개의 문서가 스캔되고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된다. 파인리더 15는 디지털 문서와 종이 문서를 모두 워크플로우에 통합하고 PDF 파일 작업을 하는 데 필요한 포괄적인 PDF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 버전 파인리더 15는 스탠다드, 기업용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고 기업 및 기관뿐만 아니라 개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티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업 및 기관에서는 내부 환경에 가장 적합한 라이선스 모델을 고를 수 있으며 유저 수에 따른 할인이 적용되는 레티아의 볼륨라이선스 제도를 활용하면 가장 유리한 가격으로 최고의 스캔 문서, PDF 문서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레티아 개요

레티아는 OCR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러시아 ABBYY사의 OCR, 데이터 캡처, 모바일 기술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레티아 실손보험데이터캡처 서버,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 등 자체 개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레티아는 공정거래위원회, 관세청, 국립중앙도서관, 국민건강보험공단, 국회도서관, 녹십자, 대림산업, 대법원, 더존, 사회적참사 특별조사위원회, 삼립SPC, 삼성SDS, 삼성전자, 삼성화재, 신도리코, 신한은행, LG CNS, LG 전자, GS 칼텍스, 진학사, KEB 하나은행, 특허청, 포스코,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전력연구원, 한국조폐공사, 한국후지제록스, 행정안전부, 현대자동차 등에 OCR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ABBYY 개요

Content IQ의 글로벌 리더인 ABBYY는 1989년 모스크바에 설립되었으며 광학문자인식 및 언어기반 기술, 데이터 캡처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S/W 개발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호주, 키프로스,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러시아, 스페인, 대만, 영국, 우크라이나 및 미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1300여명의 직원이 전 세계 200여개국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미국, 러시아, 호주의 정부기관에서 ABBYY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DELL, 캐논, EMC/Captiva, HP, 삼성전자, LG전자 등에도 ABBYY의 기술 라이선스를 공급했다. 또한 엡손, 후지쯔, 후지제록스, 도시바 등의 장비 업체에 기술이 탑재되어 전 세계에 제공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tia.co.kr

언론 연락처

레티아
홍보마케팅팀
김지연 주임
070-4323-33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