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 공인자격시험 합격생들에게 합격축하금 지급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4-01-23 14:06
서울--(뉴스와이어)--국가공인 자격시험 전문 온라인 교육원 에듀라인(www.eduline.or.kr)이 국가공인자격시험 합격생들에게 합격축하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합격축하금 제도는 에듀라인강의를 듣고 합격한 수강회원들에게 축하금이 지급되는 제도로 타 교육원들과의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많은 합격자를 배출함으로써 당장의 경제적인 이익에 얽매이지 않는 공신력있는 교육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행정사 과정)

합격축하금은 기본 현금 10만원 지급이 원칙으로 연간반 이상 등록 후 1년 안에 1차, 2차 모두 합격한 수강회원들에 제공된다.

물론 1년 이상이 지나 합격하였다고 하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에듀라인의 평생반 이상에 등록이 되어 있다면,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되기 때문이다.

에듀라인의 박현숙 이사는 “합격축하금 제도는 에듀라인 수강회원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제도이고, 회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도들을 통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김수희 이사
070-4493-6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