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얼반웍스미디어, 에듀테인먼트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6-01-18 11:33
서울--(뉴스와이어)--이러닝 전문 교육기업 ㈜에듀라인과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 ㈜얼반웍스미디어가 15일 서울 에듀라인 회의실에서 에듀테인먼트 사업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에듀라인 박영준 대표와 ㈜얼반웍스미디어 허건 대표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교육·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생활밀착형 에듀테인먼트를 앞장서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상호 인프라를 활용한 협력을 통해 유대관계를 강화하여 새로운 에듀테인먼트 패러다임을 보여주는 동시에 지속적인 에듀테인먼트 가치를 달성하기 위한 사업을 진행한다.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그룹 ㈜에듀라인과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 ㈜얼반웍스미디어는 에듀테인먼트 활성화 방안을 수립하고 상호 협력과 지원을 하기로 했다. 100세 시대에 따른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진로탐색 기회까지 확장하여 성공적인 에듀테인먼트로 정착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한다고 밝혔다.

㈜얼반웍스미디어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로 SBS의 ‘런닝맨’, tvN ‘렛미인5’, OCN ‘나쁜 녀석들’ 등 지상파 및 케이블채널 프로그램을 제작했으며, 중국판 런닝맨인 ‘달려라 형제’등의 프로그램도 공동제작하기도 했다. 김지영, 윤태영 등 17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얼반웍스이엔티와 글로벌 K-POP 인재를 양성하는 ㈜이스타아카데미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최근’2015 대한민국 굿 컴퍼니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역량을 넓히며 주목 받고 있는 업체다.

㈜에듀라인은 공무원·자격증 e-learning 전문 교육그룹이다.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터넷 강의부터 모바일까지 고품질 강의를 서비스 한다. 누구나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열린교육·평생교육 실현을 목적으로 고품질의 교육을 이끌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닝 교육 콘텐츠 제작 노하우 바탕으로 학점은행 과정을 인수하여 평생 교육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너지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기획/홍보
최종철 실장
02-866-6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