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남기면 선착순 100명 모바일 상품권 당첨…에듀라인 ‘생생후기 작성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5-06-23 16:56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자격증, 검정고시 등 탄탄한 교수진을 확보한 (주)에듀라인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이번 주 26일까지 한 주 동안 후기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에듀라인의 각 공무원, 자격증, 검정고시 사이트에서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모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등록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료 11만 원 할인도 추가로 제공된다.

생생후기는 간단하게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고 후기 글을 작성하면 된다. (주)에듀라인 교재를 찍거나 공부하는 사진을 찍어 간단하게 업로드 해도 된다. (주)에듀라인의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모바일 상품권은 일괄적으로 휴대전화로 전송된다.

또한, (주)에듀라인은 수험생들의 합격만을 생각하며 맞춤별 학습지원 서비스인 ‘팁톡’을 운영한다. 팁톡은 혼자서 공부하기 힘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등 어려운 개념과 문제를 묻고 답하는 서비스로서, 체계적인 학습 관리, 합격 후기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박영준 (주)에듀라인 대표는 “오로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만을 생각하며 지원하고 있다. 팁톡은 간절히 합격을 바라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식 1:1 학습지원 서비스”라며 “지난 10년 동안 수험생들과 함께 공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메르스와 더위에도 신경쓸 틈 없이 열심히 노력하는 전국 30만 수험들에게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최근 (주)에듀라인의 2015 자격증, 공무원 수험서는 수험생들의 큰 문의로 교보문고 등 온라인에서 e-book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주문량과 공급이 점차 확장되는 추세이다.

(주)에듀라인은 2015 공인중개서 기본서/문제집 전과목 교재와 우수한 경력을 가진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자의 직강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주)에듀라인은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에 있다. 회원들을 위한 학습상담 공간이 있어 언제든 방문하여 상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주도여행 상품권, 포인트제도, 합격축하금 등으로 다양하게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주)에듀라인 공인중개사: http://www.eduline.or.kr/license/es/lectures/lectu...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주)에듀라인
홍보팀
최종철 팀장
070-4170-6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