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 선착순 500명 67% 최저가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5-08-26 09:00
서울--(뉴스와이어)--청년층 고용절벽과 가속화된 고령화 사회로 취업사이클이 달라지고 있다. 현재 취업 눈높이를 맞춰 비정규직이나 간접고용으로 시작하여 커리어를 쌓으며 따로 교육을 받아 재취업하는 추세다. 이런 현상은 20~30대 청년 구직자뿐만 아니라 현재 재직자나 주부들에게서도 나타난다.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며 직장인들은 상시로 직업능력 개발에 필요한 전문 자격증 취득의 관심이 높다. 결혼과 육아 등으로 경력단절 된 여성들은 사무직이나 전문직 분야 선호도가 높으며 재취업하거나 직종 전환을 위해서 필요한 방법으로는 자기 계발, 자격증 취득, 어학 공부 순으로 나타났다.

커리어를 위해 편입이나 학사편입을 준비하는 중소기업 재직자들이 늘면서 학사학위와 자격증 취득에 투자하는 것도 이제 당연한 일이다. 편입을 위해 부족한 학점을 채우거나 학위를 취득하는 ‘학점은행제’ 이수자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누구에게나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보장하는 제도가 마련되면서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에도 학점은행제 활용이 합리적이다. 적어도 1년의 시간으로 과정을 이수할 수 있어서 4년제 정규과정과 비교해서 비용과 시간면에서 효과적이다. 특히, 보육교사 자격증은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8년부터 국가고시 도입으로 실습시간 확대와 국가시험이 추가 되므로 지금이 보육교사 자격증을 쉽고 여유롭게 취득할 수 있는 기회다.

교육부 학점은행 인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9월 개강을 앞두고 8월 31일까지 67% 최저가로 선착순 500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와 같은 미래 유망직업으로 꼽히는 전문 자격증 분야와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을 원하는 신규 수강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학점은행제 과정 외에도 국가전문자격증 과정도 연계한 수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최저가 할인을 통해 가격 부담을 낮춰 더 많은 사람에게 교육의 기회를 보장하고자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9월 9일 개강반을 모집 중이다. 2학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과정 개강을 앞두고 신규 수강생들과 친구 동반 수강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www.scc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와 학습설계신청도 가능하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소개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주)에듀라인 부설 원격교육기관이다. 에듀라인 부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부로부터 학점은행제 평가 인정받은 교육 기관이다. (주)에듀라인은 현재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http://www.scce.or.kr/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홍보팀
최종철 팀장
070-4170-6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