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탄력있는 피부 만들어주는 ‘에그 앰플 팩&에그 요크 크림’ 추천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1-27 11:52
부산--(뉴스와이어)--건조한 겨울에는 모세혈관에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피부노화나 주름이 생기기 쉽다. 이는 피부 탄력도가 떨어지면서 나타나는데, 겨울철 수분공급이 탄력을 유지하는 방법이긴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 피부노화 및 주름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줄이는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가지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습관적으로 인상을 쓰게 되고 그로 인해 미간이나 이마에 생긴 주름이 자리를 잡기 때문이다. 따라서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생활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운동으로는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이 있다.

피부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탄력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이다. 특히 알부민 성분은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해 주기 때문에 피부에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을 케어해주고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된다. 알부민이 많이 들어있는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계란이 있다. 계란 흰자에는 피부보습, 각질관리, 피부탄력을 살려주기 때문에 모공팩으로 직접 만드는 사람들도 있다. 특히 계란의 난황 레시틴 성분에는 풍부한 영양과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하지만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지속적인 관리는 힘들 수 있다. 바쁜 직장인과 학생에게 보다 쉽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리오엘리의 에그 엠플 팩과 에그 요크 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에그케어 아이템으로 계란의 난황추출물과 알부민이 들어 있어 탄력있는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리오엘리 에그요크 메모리 크림은 폴리머들 간의 밀고 당기는 힘으로 피부를 쫀쫀하고 밀착력 있게 감싸안아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고 최적의 스킨 컨디션으로 돌려 준다. 더불어 미백과 주름개선을 위한 2중 기능성크림으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주름을 케어해 탄력을 유지할 수 있다.

에그케어 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오엘리(http://lioele.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