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2월 16일 이지입시설명회 및 이지모의평가 개최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4-01-29 07:43
서울--(뉴스와이어)--이지수능교육(02-571-8170)은 2월 16일(일) ‘이지입시설명회’와 ‘이지모의평가’를 개최한다고 발표하였다. EBS 변형시리즈인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 Y온라인서점에서 EBS 마무리 교재의 순위를 모두 추월했던 봉투모의고사 ‘수능리허설’을 출판하는 이지수능교육은 이번 입시설명회와 모의평가를 통해 ‘좋은 문제’와 ‘맞춤형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이지모의평가에서는 성적을 분석한 후, 그동안 회원들에게만 특별히 제공해 왔던 ‘TMC오답노트’를 무료 제공하여 ‘자신의 취약 부분’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있도록 하였으며, 3월 교육청 모의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는 기반과 로드맵을 제시한다. TMC오답노트에는 오답노트뿐만 아니라 성적을 구체적으로 분석한 내용이 들어 간다.

‘이지입시설명회’는 오전 10시 건국대학교 경영관에서 2시간 동안 개최되며, ‘이지모의평가’는 오전 9시부터 건국대학교 경영관 강의실(강의실 위치는 당일 안내)에서 수능과 동일한 형식으로 시행된다.

3월 교육청 모의고사와 동일한 방식과 시험범위로 시행 예정이며, ‘응시 가능 과목’은 국어A/B, 수학A/B, 영어, 사탐(사회문화, 윤리와 사상, 생활과 윤리, 한국지리, 한국사), 과탐(물리Ⅰ, 화학Ⅰ, 생명과학Ⅰ, 지구과학Ⅰ)이다.

이지수능교육 입시전략부 변영수 부장은 “3월 모의고사에서 확실한 토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누구나 3월 모의고사 성적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도 2월에는 어떤 입시기관도 모의고사를 실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큰 문제이다”고 하면서, “3월 모의고사가 중요한 이유는 점수 그 자체에도 있지만 자기 자신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이를 바탕으로 한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별도의 ‘이지입시전략집’을 제공하여 방향성 있는 수능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지입시설명회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각 과목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한 실질적 전략과 공부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2015학년도 입시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을 통해 ‘성공하는 입시’를 위한 학부모님들의 관심사에 대하여 충실한 답변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학부모들이 ‘이지입시설명회’를 통해 구체적인 전략을 짜고 있는 동안, 학생들은 ‘이지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현재 위치를 정확히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점은 다른 입시설명회와는 달리 20여 명의 전문 입시컨설터트들에 의해 구체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입시설명회는 대강당에서 추상적인 개요만을 듣게 되는 것이 일반이지만, 그동안 ‘1:1 맞춤교육’을 해온 이지수능교육은 입시설명회에서도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이지수능교육이 지향하는 1:1맞춤교육의 핵심인 ‘성적을 통한 정확한 자기 파악’ 그리고 ‘구체적인 전략’을 하루 동안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지모의평가에는 2만원의 참가비가 있으며 이지입시설명회는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이지입시설명회와 이지모의평가 접수는 이지수능교육(02-571-8170)으로 전화를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온라인 홍보담당 정용민
02-571-8170(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