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한양대 교육공학과 김동준 학생 합격수기 소개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4-02-04 13:23
서울--(뉴스와이어)--“이지수능교육의 다른 점은 취약점을 파악한 후, 적절한 대안을 제시해 준다는 점입니다”

2013학년도 한양대 교육공학과에 합격한 김동준 학생의 합격수기 중 한 구절이다. 김동준 학생은 이지수능교육 입시전략부 조판문 과장의 컨설팅을 받은 후 국어와 수학영역에서 1:1맞춤수업을 수강한 학생이다.

이지수능교육의 1:1맞춤학습은 와 내부교재 그리고 <수능리허설>, 등의 외부 판매 수험서를 통해 일반적인 과외와는 차별성을 가진다. 뛰어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교육사업으로 중앙일보 2013교육브랜드 대상, 조선일보 2013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선정되었다.

※ 이지수능교육의 1:1 맞춤수업을 받고, 한양대 교육공학과에 합격한 김동준 학생의 합격수기이다.

고2 모의고사 성적은 초반에는 무난했지만 후반으로 가면서 특히 수리영역의 점수가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겨울방학에 이지수능교육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주변에 이지수능교육을 통해서 좋은 대학에 들어갔다는 사례를 접해보고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이지수능교육과 다른 과외, 학원 등의 차이점은 학생의 상태를 파악하고 그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적절한 대안을 제시해 준다는 점입니다. 저는 수학시험을 보면 항상 시간이 모자랐습니다. 그 문제에 대해서 완전히 알지 못하는 것도 아닌데 시간이 부족해서 시도조차 하지 못하는 상황이 연속적으로 발생해 왔었습니다. 선생님은 여러 번 수업을 하시면서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지적하셨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산수를 암산으로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었는데 그 과정에서의 연산실수가 매우 많았습니다.

그래서 산수를 손으로 정확히 써가면서 계산을 할 수 있도록 연습시켜주셨는데요. 간단한 사칙연산을 모아둔 책들을 하루에 정해진 분량씩 꾸준하게 푸는 것이었습니다. 중간에 귀찮다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 수능이 코앞인데 산수를 이제 와서 해도 소용이 있을까하는 생각도 했지만 선생님의 끊임없는 격려 덕분에 그 순간순간을 잘 모면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수능 일주일 전까지 계속 진행되었는데 그 덕분에 산수에 대한 감을 잊지 않고 수리영역에서 좋은 성적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3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국어성적이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이지수능교육에서 언어도 등록하게 됐는데요. 수업을 받으면서 가장 많은 지적을 받은 것은 지문을 지엽적인 시각을 가지고 바라보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는 문제의 답은 항상 지문에 있고 지문은 화제를 가리킨다고 하셨죠. 사실 글을 읽으면서 글쓴이의 의도를 파악한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수험생들이 화제에 충실하여 글을 읽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배경지식에 근거한 지엽적인 사고를 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덕분에 많은 시행착오를 하면서 화제를 충실히 읽게 된 뒤로는 편협한 시각을 많이 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문을 빠르게 이해하는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이지수능교육을 접하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고3의 힘든 생활을 견뎌내도록 계속 독려해주시면서 가장 효율적인 수업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수능을 잘 치르고 일반우수자 전형으로 한양대에 합격했습니다. 끝으로 1년 가까이 투덜거리던 저를 잘 이끌어 주셨던 수학선생님과 말 그대로 언어영역을 완성시켜주신 언어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온라인 홍보담당 정용민
02-571-8170(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