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경찰공무원시험 1차 대비, 남부경찰온라인 총정리 특강 실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4-02-07 11:47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경찰공무원시험에서는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중 3과목을 고르는 선택과목제가 도입되면서 학습전략 수립에 적지 않은 어려움이 있다.

특히, 조정점수제가 올해 경찰공무원시험에서 부터 변수로 작용할 것이기 때문에 전략적 과목선택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하지만, 국어, 사회, 수학, 과학 등 신규과목을 선택한 수험생의 경우에는 올해 첫 시험 과목이어서 해당 과목의 출제유형 분석 자체가 불가능하다. 반면, 기존 수험생이나 재수생들이 그동안 준비해온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한국사, 영어 등을 선택할 경우, 해당 과목의 출제경향 정도는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해 박문각의 경찰공무원시험 전문사이트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이 오는 12일까지 14년 1차 대비 파이널 총정리 특강 이벤트를 론칭한다.

이 기간 동안 남부경찰온라인은 1차 대비 파이널 총정리 특강 20% 할인, 문제풀이 파이널 패키지 15% 할인 등을 제공하며, 시험 전날까지 무한 수강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특히, 이번 남부경찰학원 1타 교수진들의 총정리 특강은 단시간 내에 꼭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들만 선별하여 짚어주기 때문에 과목별로 학습시간은 줄이고 학습효과는 극대화 할 수 있다.

남부경찰온라인 담당자는 “시험이 다가옴에 따라 기출 문제만큼 확실한 정리도 없다. 이번 파이널 총정리 특강은 남부경찰 1타 교수진들의 철저한 출제경향 분석을 통한 빈출문제를 중심으로 정리되어 단시간에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 에듀스파(주)(대표 박용 www.eduspa.com)는 2000년 12월 설립된 성인교육 분야 리딩기업이다. 특히, 40여년의 역사의 수험전문 출판사 박문각을 비롯해 노량진역 박문각남부고시학원, 강남역 박문각강남고시학원, 종로3가역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등 강력한 오프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양질의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9급·10급 공무원수험 사이트 남부고시온라인(구 고시스파), 공인중개사/부동산/경매 전문사이트 박문각중개사온라인(구 랜드스파), 경찰채용/승진 전문사이트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구 캅스파),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구 티치스파) 등의 국내유명 자격고시 사이트 외에도 주택관리사 등의 자격시험(스파패스), 한국어시험(한국어아카데미), 오픽/토익스피킹스전문사이트 스피콘, PSAT(한국PSAT아카데미), PMP교육서비스(온핸드), 수험자격서쇼핑몰(북스파), 원격직무교육(GoodHRD) 등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