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끈적임과 묻어남이 없는 립 제품 출시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2-10 17:13
부산--(뉴스와이어)--생기 없는 입술은 하루 종일 아픈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한다. 그래서 여성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이 바로 립 제품이다. 뚜렷한 발색을 원하는 사람은 립스틱을 사용하고, 입술이 건조한 사람은 립글로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이 둘의 장점을 모은 제품도 시중에 많이 나와 있어 고객의 선택 폭이 다양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립 제품을 사용할 때 여성이 불편함을 느끼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립스틱은 색은 뚜렷하게 나타나지만 건조해서 입술 주름에 따라 갈라지기도 하고, 하얀 옷을 입을 때 묻어나 세탁의 어려움이 있다. 립글로스는 촉촉하지만 발색이 또렷하지 않고, 머리카락이 바람에 날릴 때 입술에 붙어 불편함을 초래한다.

색조라인으로 이미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에서 2014년 신제품을 내놓았다. 여성 고객들이 립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불만을 최대한 받아들였다. 신제품은 생기 있고 매력적인 입술을 책임질 크리스탈 빔 립라커이다. (1호 글램베리, 2호 스파클링오렌지, 3호 샤이닝피치, 4호 트윙클체리)

보석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보습은 오랜 시간 유지가 되나 번들거리는 립글로스처럼 끈적임은 없다. 소량으로 립스틱과 같은 선명한 발색을 표현할 수 있어 옷에 묻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립스틱, 틴트, 립글로스, 립밤, 립에센스의 장점만을 모은 최적의 제품이 크리스털 빔 립라커이다.

4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진달래 핑크 컬러인 1호 글램베리는 신비로움과 고혹적인 매력으로 얼굴빛을 살려준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렌지 빛은 2호 스파클링오렌지로 통통 튀는 발랄함을 연출할 수 있다. 연한 투명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을 위한 3호 샤이닝피치도 함께 출시되었다. ‘입술은 빨갛다’는 정석을 보여줄 수 있는 4호 트윙클체리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섹시한 느낌이 들어 페이스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리오엘리의 크리스탈 빔 립라커는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네 가지 색상의 그라데이션을 사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센스 있는 여성이라면 한 가지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상황에 맞게 자신의 개성을 살려 믹스 앤 매치하여 매력을 한껏 발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