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소셜마스터 손정일 대표와 함께 ‘소셜마케팅 마스터과정’ 개설

2014-02-11 11:46
서울--(뉴스와이어)--단순한 정보전달의 공간에서 사람을 중심으로 공유, 참여, 소통하며 진화하고 있는 소셜웹, 그리고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도구로 급부상하고 있는 SNS.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대표 민현기)는 ‘소셜마케팅 마스터과정’을 개설하여 소셜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할 예정이다.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의 소셜마케팅 마스터과정은 그동안 수요는 많았으나 공급이 원활하지 않았던 소셜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국내 최고의 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주)소셜마스터(www.socialmaster.net)의 손정일 대표가 본 과정의 주임교수로 참여하며, 3월 8일 토요일(10:00~18:00)부터 9일 일요일(10:00~18:00)까지, 양일 14시간으로 구성된 프로그램동안 수강생들은 소셜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한 마케팅을 배우고 숙달한다.

타 기관의 과정과 달리 이틀간의 과정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인 보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소셜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만의 특장점이다.

소셜마케팅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일정시간 이상을 꾸준히 투자하면 고효율, 고수익을 낼 수 있는 미래형 마케팅 도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소셜마케팅은 누구에게나 동일한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한 결격사유가 존재하지 않않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희소성이 떨어져 보이기도 하지만 출발선은 같을지 몰라도 무엇인가를 제대로 알고 시작하는 것과 그렇지 않고 무작정 시도하는 것은 분명 결과에서 차이가 있다.

소셜마케팅을 이용해 꾸준한 수익을 얻고, 개인과 기업의 브랜딩을 꾀하는 이들에게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의 소셜마케팅 마스터과정은 좋은 해답을 제시해줄 것이다.

본 과정은 혜화역에 위치한 서울여자대학교 대학로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서울여자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고 과정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보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소셜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교육문의 및 전화접수 : 02-457-2696)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소개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로젠탈: http://www.roedu.co.kr/
소셜마케팅 마스터과정 자세히 보러가기: http://blog.naver.com/roedu1/80206794398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swuhrd.com/program/program03_1.php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종인
02-457-2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