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에프·패션그룹형지·미센스 등 여성 의류,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 알뜰 족, 봄 패션 쇼핑은 지금이 ‘딱’

뉴스 제공
웹뜰
2014-02-18 10:18
서울--(뉴스와이어)--봄은 여성의 계절이란 말이 고전처럼 느껴지지만, 역시 봄은 여성의 계절이다. 봄이 코앞으로 다가 오고 있고, 봄 옷 구입 계절이 돌아왔다. 어려운 경제 여건으로 주머니가 얇아져 걱정이라면, 온라인 몰 상품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국내 최고의 여성 패션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발 앞서서 봄 패션 의류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몰을 활용한다면 품질 좋고,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제품으로 실용적이게 올 봄 제대로 패셔니스트가 될 수 있다.

온라인 몰 하프클럽과 GS샵에서는 국내 대표 의류 업체 인디에프의 조이너스, 꼼빠니아, 예스비, 예츠 등의 브랜드 의류를 실용적인 가격에 파격적으로 만날 수 있다.

신민아 봄 트렌치코트는 7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봄재킷, 야상점퍼, 블라우스, 코트 등을 2만원 대에서 10만원대면 충분히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른 봄 꽃샘추위로 늦은 추위를 감안한다면 인디에프 여성 브랜드들의 다양한 하프코트에 주목해볼 만하다. 간절기용으로도 좋을 하프코트는 4만원 대에서 7만원대면 예쁘고 실용적인 의류를 내 옷으로 만들 수 있다.

온라인 몰 하프클럽에서는 20대 감성 브랜드 미센스의 봄 의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미센스 블라우스, 가디건, 니트 등 이너웨어는 1만원대에, 봄재킷은 4만원대면 충분히 구입 가능하다.

샤방한 봄 원피스가 필요하다면 미센스 원피스에 주목해볼 일이다. 화사하면서도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봄 원피스를 2만원 대에서 3만원대면 멋지게 코디해서 봄 여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온라인 몰GS샵에서는 패션그룹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젤로, 샤트렌, CMT 등의 의류를 1만원 대에서 5만원 대로 구입 가능하다.

국내 최고의 패션 브랜드 의류를 온라인 몰을 통해서 공급하고 있는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지난 겨울 추위가 그리 크지 않고, 봄이 빨리 오는 이즈음, 봄을 준비하며 온라인 몰을 이용하여 봄 의류를 구입하려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디자인과 품질에서 공인된 브랜드 패션 의류 구입을 온라인 몰에서 알뜰하게 구입한다면 실속 있는 알뜰 족으로 올 봄 패셔니스트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웹뜰㈜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휠라골프, 미센스, 퀵실버 록시DC,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했던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인디에프 봄 기획전: http://www.halfclub.com/PlanShop?ThemeSeq=53315
미센스 봄 기획전: http://www.halfclub.com/PlanShop?ThemeSeq=53324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