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장성국 교수, ‘적중률 1위 자부해’

-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적중률 자랑하는 장성국 교수 동영상 강의 출시

2014-02-19 13:31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부동산학개론 과목의 장성국 교수 동영상 강의가 출시되었다.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유명한 장성국 교수는 “적중률에 관해서는 국내 최고라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그는 “1년 강의를 통틀어서 적중률이 아니고 특강에서만 출제문제의 95% 이상을 적중시키고 있다. 부동산학개론 과목 40문제 중에서 적어도 35문제를 적중시켜서 신뢰할 수 있는 강의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대단하다는 평가가 각종 사이트에 게시글로 남아있다. 장 교수가 근무했던 EBS 공인중개사 측 관계자들도 인정하는 부분이다.

한편 장성국 교수는 EBS 공인중개사에서 2005년부터 2011년까지 강의와 저서 집필을 하였다. 한 전문가는 “EBS에서 강의했다는 것 자체가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다”고 전했다.

2013년 제24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합격생 A씨는 “강의도 많이 도움이 되었고 수험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훌륭하다”고 평가했다.

장성국 교수는 23회 공인중개사 불합격 취소 행정심판에서 수험생들의 편에 서서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기도 하였다. 그는 “관련 최고 전문가들의 의견을 토대로 소신을 보였을 뿐”이라며 겸손해했다.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장성국 교수의 동영상 강의는 휴매니아 사이트(goin2.humenia.com)에서 만날 수 있다. 휴매니아 대표는 “적중률로 자타가 공인하는 장성국 교수뿐만 아니라 유능한 교수진들의 동영상 강의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휴매니아 동영상 강의는 공생모 카페(www.수험생.org, 23회 공인중개사 수험생 모임)에서 공동구매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장성국 교수는 “최고의 강의를 동영상과 스마트폰을 통해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수험생.org

연락처

공생모(구 공인중개사수험생모임)
이메일 보내기
www.수험생.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