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강남고시,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맞춤형 종합반 개강

- 공인중개사시험 시험준비 1:1 맞춤형 종합반이 대세

뉴스 제공
박문각
2014-02-20 15:16
서울--(뉴스와이어)--제24회 공인중개사시험에서 71%의 합격률을 보인 박문각 그룹 박문각강남고시학원(www.gangnamgosi.com)이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맞춤형 종합 이론반을 3월 3일 개강한다.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맞춤형 종합반은 1985년 제1회 공인중개사시험 이래 24년간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명강사들의 관리형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박문각강남고시학원은 맞춤형 선택제 수업을 통해 학습효과 및 담당교수진들과의 밀접한 관계를 유지, 공인중개사 합격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또한 담당실장과 1:1 맞춤식 상담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박문각강남고시학원은 현재 방송대학TV에서 강의를 진행중인 강사진을 필두로 체계적인 관리형 시스템인 ‘0교시 데일리 Test’를 통해 맞춤식 상담을 위한 준비도 완료했다.

임정훈 상담 실장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40년의 노하우를 통한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2월 개강한 정규이론반 강좌의 경우 강의실 여건상 조기 마감을 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울러 박문각강남고시학원은 3월에 개강하는 정규이론반의 경우, 조기 등록시 미리 청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밖에 박문각강남고시학원은 3월 개강에 맞춰 파격적인 수강할인 혜택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설명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 에듀스파(주)(대표 박용 www.eduspa.com)는 2000년 12월 설립된 성인교육 분야 리딩기업이다. 특히, 40여년의 역사의 수험전문 출판사 박문각을 비롯해 노량진역 박문각남부고시학원, 강남역 박문각강남고시학원, 종로3가역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등 강력한 오프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양질의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9급·10급 공무원수험 사이트 남부고시온라인(구 고시스파), 공인중개사/부동산/경매 전문사이트 박문각중개사온라인(구 랜드스파), 경찰채용/승진 전문사이트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구 캅스파),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구 티치스파) 등의 국내유명 자격고시 사이트 외에도 주택관리사 등의 자격시험(스파패스), 한국어시험(한국어아카데미), 오픽/토익스피킹스전문사이트 스피콘, PSAT(한국PSAT아카데미), PMP교육서비스(온핸드), 수험자격서쇼핑몰(북스파), 원격직무교육(GoodHRD) 등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