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새 학기 패션, 온라인몰에서 구입하면 최대 70~80%까지 할인

뉴스 제공
웹뜰
2014-02-27 10:31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돼지해에 출산한 일명 골든 베이비가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관련 유통 업계 전체가 들썩이고 있다.

50만 황금돼지띠 아이를 둔 예비 학부모들의 지갑이 열리면서 책가방을 비롯한 아동 의류, 가방, 학용품 등 아이와 관련된 모든 상품들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한 아이에게 들어가는 금액이 만만치 않을 때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보다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서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용품을 준비해주는 건 어떨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인 보리보리몰(www.boribori.co.kr)은 신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책가방, 도서, 교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 옷들이 금값이라 불릴만큼 비싸게 팔리고 있지만, 잘 찾아 보면 품질 좋은 브랜드 의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아놀드파마주니어는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예비 학부모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입학과 동시에 간절기 용으로 좋을 재킷과 트렌치코트, 점퍼 등은 1만 원대에서 6만 원대에 일상복으로 좋을 청바지, 면바지, 티셔츠, 셔츠, 블라우스, 스커트 등은 5천원 대에서부터 선택할 수 있다.

8만원 대에 판매 되던 책가방은 1만원 대에 한정수량 판매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우리 아이가 어린이 집이나 유치원에 들어 간다면, 보리보리몰의 모아베이비 브랜드에 주목해 볼 일이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유아를 둔 엄마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디자인 면에서 실용성과 활동성을 갖춘 모아베이비는 5천원대의 티셔츠부터 2만원대의 코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아놀드파나주니어와 모아베이비를 온라인 몰에 유통하는 웹뜰㈜ 이태경 대표는 “성장기의 유아동에게 디자인 감각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브랜드 의류를 저렴하게 입혀 주는 센스가 필요하다”며, “졸업과 입학 시즌에 온라인 몰을 활용하여 지혜롭고 알뜰한 부모들의 구입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뜰㈜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휠라골프, 미센스, 퀵실버 록시DC,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했던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아놀드파마주니어 핀매-보리보리몰: http://www.boribori.co.kr/PlanShop?ThemeSeq=42577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