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MBC수목드라마 ‘앙큼한돌싱녀’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및 블랜킷 협찬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4-02-28 14:45
서울--(뉴스와이어)--㈜형우모드(대표이사: 조재우)에서 오는 27일 첫 방영을 한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돌싱녀’에 ‘피요르드(Fjords) 리클라이너’ 및 ‘데이비드휘세네거(David Fussenegger)’이 협찬되었다.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는 남편의 사업 실패로 생활고를 견디다 못해 이혼을 선택한 여자 나애라(이민정)가 이혼 후 3년, 벤처 재벌이 되어 돌아온 전남편 차정우(주상욱)와 재결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아름다운 외모로 수많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연기를 펼친 이민정과 다양한 실장님 캐릭터로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주상욱이 어떤 환상조합을 만들어 갈지 주목된다.

드라마 속, 형우모드가 협찬한 품목은 ‘피요르드(Fjords)’리클라이너의 ‘알파(Alfa)’제품과 ‘데이비드휘세네거(David Fussenegger)’의 블랭킷 4종이다. 꾸준한 리클라이너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협찬된 리클라이너는 1941년에 설립된 브랜드로써 노르웨이의 자연지형과 피오르드 협곡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대자연의 품에 안긴듯한 안락함을 제공한다. 특히, 알파 리클라이너 는 피요르드 브랜드 특유의 인체공학시스템(Active release system)에 의한 편안함은 물론,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블랭킷 브랜드 데이비드휘세네거(David Fussenegger)는 친환경 면 블랜킷으로 성인에서 아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제품 및 쿠션, 소품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다양한 디자인패턴과 색감의 ‘실브레타’, ‘트라이앵글’, ‘밤부’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주인공 방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휘세네거’블랜킷의 경우 계절에 맞는 제품외에도 간절기 및 야외활동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피요르드의 제품은 공식수입원인 ㈜형우모드의 압구정직영점 외에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이비드휘세네거 블랜킷의 경우 각 지역의 백화점 아이리스, 파코라반, 스위트홈 매장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2-542-2544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내셔널브랜드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라이센스 브랜드 ‘파코라반’,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칼한센&선’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