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북스와 예스24, 3월 7일까지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회원 모집

-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아주 특별한 북클럽 ‘나나흰’

- “다산북스와 예스24의 ‘나나흰’이 되어주세요.”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4-03-04 07:30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산북스(대표 김선식)와 온라인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가 함께하는 북클럽 ‘나나흰’이 출판계와 독서인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북클럽 이름 ‘나나흰’은 백석의 시 ‘나와 나타냐와 흰 당나귀’에서 따온 말로 다산북스가 운영하는 북카페와도 동일한 이름이다.

출판사에서 자체적으로 북클럽을 운영한 적은 많지만 온라인 서점과 기획 단계에서부터 함께하여 공동으로 모집, 운영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산북스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나나흰이 책에 대한 다양한 감상과 아이디어를 활발하게 공유·확산하는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산북스 측은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북클럽에 지원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필수요건이었던 ‘오프라인 모임 참석’을 모집 요건에서 제외하기도 하였다. 예스24 역시 출판사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지만 ‘북클럽’이라는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은 처음이라 북클럽 ‘나나흰’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다산북스는 기존에도 24시간 북카페, 팟캐스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로 독자들과 호흡하고 있어서 북클럽 ‘나나흰’을 통한 더 많은 독자들과의 소통이 기대된다.

북클럽 모집은 3월 7일(금)까지로 회원들에게는 다산북스의 신간, 다산북카페 할인 이용권, 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며 저자 강연회 등 오프라인 모임에 우선 초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산북스 블로그(http://blog.naver.com/dasan_books)와 예스24 블로그(http://blog.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산북스 소개
(주)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 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박철범의 하루공부법>,<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홍보 마케팅팀
팀장 윤병선
070-7606-1806
이메일 보내기